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이니셔티브 큐 페이팔 코인 1달라 추정?


돌리고 돌리고오오오오 ~? 잠시 히스토리를 좀 볼까요?

2010년에 10,000 비트코인 = 1 피자
2021년에 0.7비트코인 = 테슬라 모델 3 
다가오는 4월에는 1페이코인 = 1치킨 될까?ㅋㅋ

안되리라는 법 없쥬 ㅋ 가즈아아ㅏㅏㅏ

 

와씨 스샷 찍는사이에 몇프로가 더 올라가뿐네요 ㅋ 글 다쓰고 확인해보니 또 떨어짐.. ㅡ ㅁ ㅠ) 대체 에버랜드 롯데월드 왜감? 이거 보고만 있어도 롤러코스터 탄 기분인데?ㅋㅋㅋ 오늘도 걍 잠깐 보고 앱을 끕니다... 1치킨 될때까쥐 HODL!! ㅋ

 

아차차 페이팔코인이라는 것도 있는데 아실랑가 몰라? 이 페이팔 코인은 아직 상장하기 전이라서 실질 가치는 0원이지만 내부적으로 1달라 가치로 측정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1$는 1100원 이상에서 와따가따하는거 아시쥬? 상장만 되면...  마 유노?ㅋㅋㅋ 

(희망회로 오지구요~ㅋ)

흠흠..

 

제 생각에 투자는 선점과 기다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영어로는...hm...  you know?  ㅋㅋㅋ  

well.. I think investment is choice earlier and wait for a long time.... 

anyway sh** up and watch this article !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큐 무료로 받아 노후대비 합세~ plz. 
https://m.blog.naver.com/hikais/222289262476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큐 무료로 받아 노후대비 합세~

안녕하세요 저는 웰컴씨 임당.​페이팔 아시죠? 미국내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할때 이미 많이 사용되고 있는...

blog.naver.com

 

결론은...

ㅋㅋㅋㅋ

 

사실 이 페이팔 코인이란 녀석은 언제 상장될지도 모르고 상장될때까지 희망회로를 돌리고 있어야 하는데 그보단 가깝게 현금으로 바로 바꿀 수 있는 코인을 주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고팍.

이렇게 조금씩 모아가는 것이 바로 부자의 클라.

설명은 여깄스. (라임 지렸죠?ㅋ)

blog.naver.com/hikais/222262483219

 

고팍스 비트코인 시세 및 거래소 프리미엄 파트너 웰컴씨

안녕하쎔까!!?! 고팍스 거래소 추천인 프리미엄 파트너로 활동중인(?) 웰컴씨 입니다. ​고팍스 앱을 깔면 ...

blog.naver.com

 

자 이제 다 알려드렸으니 선택은 당신의 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