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코인이 얼만큼 채굴 되었는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지?

얼만큼 모였는지는(채굴 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할 수 있지? 

윈도우 버젼을 사용하신다면 그 프로그램 자체에 표기되는데

도스모드를 사용하면 얼만큼 모였는지는 알 수 가없죠?

 

 

 

내가 채굴을 하고 있긴 한디데 얼마나 모였는지 모르면 얼마나 답답합니까 ~ ㅎㅎ

그거슨 바로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입금지갑 주소 알아내는법도 밑에 적어뒀으니까 찬찬히 읽어보세요

 

아래 unmineable.com 채굴량 조회 사이트 링크로 이동!

https://www.unmineable.com/?ref=ahk9-mxhz

 

unMineable - Mine your favorite non-mineable crypto coin or token!

 

www.unmineable.com

 

 

 

채굴할 코인 선택

여기에 현재 설정된 코인이 보이는데 여기를 눌러서 자기가 채굴할 코인으로 변경해 줘야 합니다. 일단 눌러봅시다.

 

 

 

 

 

 

내가 채굴할 코인의 이름을 적어줍시다.

저는 (비트토렌트)btt를 채굴할거니까 btt를 입력했습니다.

딱 한개 나오죵?ㅋㅋ 그거 클릭합니당,

 

 

 

 

 

그럼 아래 화면처럼 BTT 코인으로 변경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차암 쉽쥬?ㅋ

 

 

그럼 이제 내 지갑 입금주소를 적어줘야 합니다. 

입금 주소는 어떻게 알 수 있냐구요? 

여기를 🔽 참고해 봅시다. 

welcomec.tistory.com/168

 

업비트 비트토렌트 내지갑 입금주소 어떻게 볼수있지?

업비트를 기준으로 알려드리겠는데요 다른 거래소도 알아내는 방법은 비슷할꺼에요. 일단 지갑주소는 입금용, 출금용 두가지가 있는데요~ 입금용은 내가 누구로부터 입금 받을때 필요하고 출

welcomec.tistory.com

 

 

입금주소는 아래 그림에 표기해 둔곳에 적어주면 됩니다.

다 적은후에 오른쪽에 초록색 돋보기를 눌러줍니다!

 

 

오타없이 잘적었다면 (일일이 적으려면 실수할 수 도 있으니까 꼭 복사 붙여넣기 하세요)

아래 그림처럼 몇가지를 알 수 있습니다.

 

1. 현재 채굴량

2. 내 추천인 ID

3. 누가 나를 추천해서 받은 보너스  + 채굴했던 코인을 내 입금지갑주소로 보낸 기록

 

 

(주의할점)

코인 채굴이 실시간으로 갱신되는게 아니라

15분에 한번씩 갱신되니까

여유롭게 한 20분 정도 뒤에 새로고침 해보세요

 

 

어때요? 잘 따라서 해보셔쓰미까? ㅋㅋ

아고.. 아침부터 이거저거 사진찍고 댓글달고 적느라 후아... 힘들었네요.. ㅋㅋ

공감좀 눌러주시라요. 후아~ 그럼 채굴 많이들 해보시고

별로면 또 다른 코인도 채굴 해보시고 거래도 해보고 부자들 되십셔~

빠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