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미국에서 켄터키주 바로 찾는 방법

사실 우리나라 지명도 들어본건 많지만 막상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말해보라면 잘 모르기도 하고;; 

켄터키가 실제 있는 지명인지,

켄터키가 ' 미국의 주 이름중 하나 ' 인 것도 몰랐지만...

 

 

어어어엄청나게 번뜩이는(?) 연상기억법이라 백업겸 ㅋㅋㅋ

남겨봅니다ㅋ

포스팅 하면서 다시 봤는데

진짜 번뜩이는 아이디어다.. ㅋㅋㅋㅋ

 

 

ㅇㅈ?

킹정? ㅋㅋㅋ

잘 모르겠다구요?

 

 

그럼

자.. 이제 연습문제 풀어봅시다. 

where is the KENTUCKY? HUH? ㅋㅋㅋ

 

 

 

이제 계속 보이게 될 것. ㅋㅋㅋ

가릿? 

 

켄터키 치킨이 유명해서 켄터키가 된건가.. ㅋ 

우리나라 시리즈도 나왔으면 좋겠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