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일방문자 200명 돌파파파 감사합니다

 

 

준히 방문자가 늘어가고 있습니다!!
일방문자 200명을 돌파했습니다아!ㅋ


그동안 블로그명도 여러번 바꾸고
컨셉도 어떻게 해야하나 아직도 고민중이고
계속 변화중에 있지만 진화중이라고 생각하렵니다 ㅋ

뿌하~
사실 1일 1포스팅이 쉽진 않았지만
그래도 꾸준히 해보렵니다

관심분야를 계속 연구하면서
검색하면서 이것도 공부라면 공분데
꾸준히 하다보니 일 방문자를 200명 돌파하는 일이 생기네요 ㅋㅋㅋ

아직 애드센스가 심사중이긴 합니다만
구글 애드고시도 어여 심사 결과가 나와서
떨어지면 수정하고 보강해서 재심사 요청하고
재수하고 재수하고 하다보면
덜컥 합격 되는날이 오겠지요?ㅋㅋㅋ
한방에 합격되면 더할나위 없이 좋구구구욥 ㅋㅋㅋ


그렇게 되어서 광고수익도 나구
그만큼 돈에대한 걱정도 점점 줄고
그럼 더 퀄리티있는글 더 정성이 들어간글을 쓸수있겠죠:)
그럼 저보다 타인에게도 좀더 베풀수있는 그런 여유를 가진 사람이 되어갈수도 있겠죠?ㅎㅎ

후아후아

저만의 작은 목표 달성이지만:

괜히 기분이 막 좋구 그렇습니다!!

다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하시고 싶은일을 망설이고 계시다면
일단 작게 작게 시작해보세요.
니가이기나 내가이기나 함 해보는깁니다!

 

얼마전 오스카상 4관왕을 하신 봉준호 감독님의

"가장 개인적인것이 가장 창의적인것이다!"

아시죠?

식사 잘하시고 늘 운동도 하시면서 건강챙기시고
힘든 상황중에 계신분도 자신을 믿고
묵묵히 꾸준히 자기의 길을 가시면
뭐든 해내실수 있을겁니다!

화이팅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