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건물의 벽돌을 한장씩 사는 마음으로 매수하는 신한알파리츠

 

 

Do u know 신한알파리츠?

ㅋㅋㅋㅋ

 

사실 요근래에 주가도 점 떨어지고 있는추세였다가 (부동산 규제규제귝규규제...)
코로나19 덕에 아주 망망폭망 떡락을 하고 있는 주식이긴 하지만

(울고싶었는데 뺨맞은격..ㅠㅠ)

..

하지만 맘속에 남은 불굴의 의지같은 의문 하나!
사람이 코로나 바이러스 걸리지 건물이 걸리냐!? ㅋ

네, 저는 그렇게 저 건물의 벽돌을 한장씩 사는 마음으로
조금씩 야금야금 매수하고 있습니다.

 

 

@신한알파리츠 홈페이지

 

판교의 크래프톤타워( 구.알파돔타워 ) 와 용산의 더프라임오피스에 투자하는 

 ! ! 신한알파리츠 ! ! 

뭐 용산이나 판교나 호재는 끊이지 않았지만 계속된 부동산 규제에 , 

주가도 좀 하락추세였어서 좀 힘이 빠졌었었죠..?

저두요.. ㅠ  ㅡ ㅠ)..

 

BUT

 

 아래 링크를 보시면 왜 판교는 앞으로도

망할수 없는지에 사진과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한번쯤 읽어보시고 판교뽕(?) 받으시고 위로 받으시길.. ㅋ

 

 

 

 

http://m.fomos.kr/talk/article_view?indexno=707589&bbs_id=4

 

분당 판교 집값이 떨어질 수가 없는 이유 ㄷㄷ

1. 네이버 정자동 제2사옥 (2021년 상반기 준공) - 6~7,000명.    2. 제1 판교 테크노벨리 (입주완료) 75,000명&n

m.fomos.kr

 

 

 

 

 

전 이걸 보고 어제와 같은 사태에서도..

(코로나 때문 전체 투자심리 약화 ,폭락 버프를 맞은듯한..)

조금씩 조금씩 야금야금 매수했습니다.

@_@ 으흐흐

 

 

 

일류가 되기위해? ㅋㅋㅋ

 

 

결산/ 배당 주기도 너무 아름답구횽.

빨리 3/31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내게도 달라! 13월의 월급!!! XD ㅋㅋㅋㅋ

한국 배당주에서는 잘 찾아보기 힘든 반기(6개월에 한번씩 배당) 배당주죠!?

 

제가 지금까지 나온리츠는 한주씩이라도 가지고 있자는 주의였는데

ㅡ..ㅡ 지금 현재 상황은 썩 그리 좋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잘 방어하고 있는거 같아요..

다른 개별주식 보다는 말이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더 찾아보실수 있습니당.

 

신한알파리츠

 

shalphareit.com

 

 

- BUT - 

이글은 해당 주식을 추천하는 글은 아니며 (굳이 말하자면 약추..?ㅋ)
제가 생각하는 바와 검색해본것들을 기록한 글일 뿐입니다.


그러니 언제나 투자는 신중히, 잘모를때는 소액으로 조금씩 투자하며
대응해가는 투자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선택과 판단은 투자자 개인에게 있으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