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목동도시농부 허브키우기2 + 투자자가 멘탈관리하는방법

 

주식투자가 위험한 몇개 되지 않는 월.jpg

 

hoxy 위의 그림을 보고 

' 오? 이번달은 다행히 아니구만  '

이라고 생각하셨다면...

다시한번 곰곰히 사진을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

' @_@ 어잉? 속았네..  우씨.. ㅋ ' 라고

느끼셨다면 그건 여러분의 탓만은 아닐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ㅂ.ㅅ천지 , 마스크, 주식떡락, 뭐다뭐다...)

다양한채널 뭐 티비, 뉴스, 유튜브, 카톡, 실시간검색어, 문자...

지인의 지인으로부터 받은글.., 그외에도 각종 단톡방등등..

너무나도 많은 정보와 뉴스, 각종 이슈가 

엄청 쏟아지고 있어서 그런것들을 읽느라 지치고 힘들어서

읽는걸 대충하게 되버린것 때문일지도 모르니까요..

it's not your fault. ㅜ _ㅜ).. ㅎㅎ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

 

 

뭐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죠~

다 때려뿌수고 마 바꾸던가 ( 댓글, 국민청원 등등.. ),

다 받아주던가 ( 열심히 찾아서 보고 듣고, 전달하고 ,욕하고 분노하고... ),

내려놓고 지나가게 두던가 ( 차단, 방나가기 , 그냥 내가 해야할일 하기..  )

뭐 하나만 정할필요는 없겠죠?

대체로 부분적으로 선택해서 취향대로 살아가고 계실텐데요...

저는 그냥 차단하고 안보고 흘려보내는(지나가게 좀 두는)것 방법을 좀 선택해보려구요

그냥 흘려보내고 가만히 있으면 심심하고 시간도 잘 안가니까
내가 할수있는 일들을 하며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거죵 ㅎ

뭘 해야될지 모르겠다?

책을 봐도 좋고 , 게임을 해도 좋고 , 퍼즐 맞추기,
그림 그리기, 음식 만들기, 만화책 보기,낙서하기, 
일기를 쓴다거나 , 영화나 밀린 드라마 를 본다거나 , 운동을 하는것도 좋구요!

자기가 좋아하는일을 좀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거죠 뭐 별게 있겠어요~

 

저는 식물을 좀 돌봐야겠습니다. :)
초록초록한 녀석들을 보고 있자면
괜히 기분도 차분해지고 좋아지거든요  ㅎㅎ

야로우란 녀석입니다 . 4가지 종류의 씨앗을 심었는데 씨가 다른건 어쩔수없네요. 너무 잘자라요 서ㅈ훈 급.. ㅋㅋ

 

 

얘들도 모락모락 자라고 있습니다. 이름은 레몬 밤인데.. (Bomb)은 아닝가??ㅋㅋ

 

 

파프리카 먹구 속에 씨를 심었는데 오잉 ㅋㅋㅋ

 

증말.. 어렵고도 힘든 시기입니다. 

ㅂ신.천지얘기좀 고만나오고..
코로나는 잦아들고 아예 사라지고..
어서 좀 희망찬 뉴스가 돌았으면 좋겠습니다.

푸휴휴휴..
이상 그냥 머 저냥 머 넋두리였슴다 ㅎ
멘탈관리들 잘하셔요 ^^

 

시리즈~

목동도시농부 허브키우기1(클릭)

목동도시농부 허브키우기3(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