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오늘의 점심은 로제파스타

네 제목대로 로제 파스타를 해먹었구만 기래~ㅎㅎ

넘모나 맛있었슴당

 

엇..?? 아 뭐이야

피씨에서 임시저장한 글은 앱에서 안불러와지네요

아이참... 

티스토리 블로그의 편집기의 단점이 지금.. 눈에 너무 보이네요.. 음..

모바일과의 연동성도 좀 떨어지고.. - ㅂ-)..

 

로제파스타 동영상을 좀 올릴라 했는데.. 음.. 일단

등록 해놓고 수정해야겠네요

 ???

동영상 첨부가 안되는데...??

어... 어... 음...

재료사진이나 올려야겠네요.. ㅜㅜ



좋은생각이 났슴다!!



 

 

 

동영상을 스샷찍어버림 ㅋㅋㅋ

그리고 그걸 올려버림!! ㅋㅋㅋㅋ

 

응용의 동물 . 뭐든할수있습니다! 포기하지마쉐요! ㄱㄱㄱ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