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대학교 학과테스트 (마이유니버시티)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이렇게 미세먼지도 많고 코로나 확진자가 늘어나고

날은 춥고 공부는 하기싫고

아까 밥먹었는데 왜때문에 배는 또 고픈

이런 혼란한 시기에는!!!

 

폰으로 심리테스트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것이

쉽고 간편하구 좋아요

아! 물론 이불속에서죵 ㅋㅋㅋㅋ

이불밖은 위험하니께요 그츄??

 

 

 

그래서 저도 이거저거 찾아보면서 히트히트 상품들만 한번씩 해보는데요

오늘은 단톡방에서 뿅 하고 등장한

=== 마이유니버시티테스트 ===

를 소개해 보게씀미당 ㅋㅋㅋ

사이트 주소는 맨 밑에 링크해둘께용~!!

 

(구)프로그래머가 제작. ㅋㅋㅋㅋ

디자인 의뢰를 받아볼까...

 

음... 그러니까.. 그러니까

한국말로 하면 나의 대학교 시험...?

 

세상에.. 내가 대학교 졸업한지가 벌써 몇년... 

ㅜ  ㅁ ㅜ)..

그동안 뭐했나 돌이켜보니... 아 왜 슬프지.. 

 

 

 

암튼

슬픔은 뒤로하고오~~

사이트를 들어가보시면

요런 페이지가 나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문항에 클릭클릭클릭 으로 

시험문제 푼다 생각말고

그냥 심리테스트 게임한다 생각하시고 하시면

좀 덜 스트레스 받는 팁이랄까요? ㅋㅋㅋ

 

 

암튼 고로케 여러문제를 좀 풀다보면

금방 결과가 뙇 나옵니다.

 

저는!?!?!?

과연!?!?

TADA~

 

 

 


 

과연 내 결과는 무엇일까요?

바로 공개 해봅니다!! 

 

....

마음처럼만 되지는 않습니다.

맞아요. 내계획대로만 됐으면

벌써 세계정복 했었었..

평범함을 거부하는 '웰컴씨' 랍니다 ㅋㅋㅋㅋ

 

 

 

 

이것으로 정신연령을 체크합니다!! (클릭)

 

정신연령테스트 체험기 + 색즉시공 뜻 + 인디언동물점

​​​​​​​​​이게 실시간 검색어에 뽷!! 하고 떠서이게 뭐지?궁금증이 생겨서 들어가봤습니다만..낮...

blog.naver.com

 

 

 

오늘은 이렇게 이불 밖은 위험하니까 

심리테스트를 하면서 시간을 보내봤는데요

집에서 귤까먹으면서 라면먹으면서 티비보면서

넷플릭스도 보면서 겜두 하면서 

맨날 맨날 이렇게 놀기만 하니까 너무 좋죠~~

...

맞아요~~ 이것은.... 이건..!!

 

아신발끈쿰..

ㅠ ㅁ ㅠ) 아 또 월요일 오겠쥬..

ㅋㅋㅋㅋ

 

 

 

 

 

 

+

 

포레스트심리테스트라 불리우는

아니? 이것은 갬성테스트!? ㅋㅋ (클릭)

갬성만발~~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또 월요일이 시작되지만

이렇게 간간히 심테도 하면서잘 버텨내보자구요

Have Fun today!~ you can do it! yeah~~

⬇️여기 제가 체험했던 

마이유니버시티테스트닷컴!

 

대학교 학과 테스트

당신과 맞는 대학교 학과를 선택해보세요

myuniversitytest.com

 

 

이번주도 힘내세요 아즈아아즈아!! ㅋㅋㅋ

그럼 뿅! '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