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2020년 5월 뮤지컬 넥스트투노멀 공연 안내

 

 

 

 

넥투노 좋아하시는 분 쏘리질뤗!!!

(응??)

ㅋㅋㅋㅋ

 

네네 넥투노 공연이 왔습니다

넥스트 투 노멀 (Next To Normal)

저희가 거의 반년 동안 이나

열정과 시간과 예산을 쏟아부으며

+ 피땀흘려 연습해가며 만든 (그리고 이제 드디어 올리게 된!)

뮤지컬 공연

입니다!!!

 

 

공연비가 아깝지 않게 뼈를깎는 노력과 트레이닝과 합을 맞춘

그 어떤 아마추어 공연에 비겨도 지지 않을정도로...

거의 프로공연에 가깝다능!!

(자신감이 너무 넘치나요?ㅋㅋㅋ)

소중한 시간과  약간의 공연비를 투자하신다면

시간과 공연비가 하나도 생각나지 않고 아깝지 않을정도로

좋은시간을 만들어 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다!!

 

 

[공연안내] 2020년청보라극단의 넥스트투노멀 (click)

 

New [티저영상] (click)

 

물론 코로나의 위험이 조금 있어서 약간 우려됩니다만

지금도 점점 확진자가 줄고 있고

5월 공연이고 그때쯤은 코로나의 코짜도 코빼기도 안보이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

 

그럼 부디 소중한 시간과 약간의 공연비를 조금 투자해서

그에 비해 몇배나 값어치있는 좋은 공연을 보실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꼭잡으세요! : )

놓치지 않으실꺼죠!? ㅎㅎ

그럼 그동안 건강 잘 챙기시고..

공연 당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