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혼란을 정화하는 픽크루 VOMO 이상형 만들기 남자 편!

 

저번에 올렸던 아래 글

 대학교 학과테스트가 엄청 인기가 있어서

2020/03/08 - 대학교 학과테스트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대학교 학과테스트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 이런 혼란한 시기에는!!! 폰으로 심리테스트 하면서 시간보내깅~

welcomec.tistory.com

 

 

...  2탄을 가져왔습니다  ...

혼란을 정화하는 픽크루 이상형 만들기 남자 이상형 편! 

 

vomo 이상형만들기 남자편

 

코로나로 인한 주식장에 활기가 돌기 전까진 뭐..

주식관련 글은 써두 보지도 않으시고 해서.. ㅠ _ㅠ)

 

그냥 요런 심리테스트 및 인기있는 것들이

메신저를 통해서 돌면 발빠르게 가져와 보겠습니다 ㅎ

' ㅁ' 한번해보고 에이.. 이게 뭐야 하고 안할줄 알았는데

 

몇번 하고 나니까 시간 훌짝 가버렸네요 ㅋㅋㅋ

카톡으로 받았더니 광고가 뜨길래 

광고 없애고 시작하는 방법 알려드리게씀당~~

 

 

요렇게 위의 스텝대로 화살표대로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얼굴, 헤어, 눈, 눈썹등

 

많은 부분을 바꿀수 있으니까 재밌드라구용 ㅋㅋㅋ

 

뭘 해도 존잘러.. 거울볼맛 나겠네용?ㅋㅋㅋ

 

 

아아... 이생에는 안되겠지만..

다음에 태어날 아이를 위하여 안구정화 타임을... -_-a...

 

결과는 요

왠지 그냥 아재 같네요.. ㅋㅋㅋ 그래도 잘생김 뭘해도.. ㅡ..ㅡ 될듯...

이렇게 생겼으면 뭐 그냥 암거나 해도 되지 않을까요?

편의점 알바하다가 배우로 스카웃 되거나

주유소 알바하다가 연예인 되거나

걍 유튜브로 애들이 찍으러 올것 같기도 하고요... ㅠ .ㅠ)

 

일케 생기면 뭐 로또 1등으로 시작하는거 아임미까!? ㅋㅋ

 

 

 

 

 

거기 꼬마 아가씨? 이거 한번 해보겠어?
신천지 아니니까~ 걱정말고 이거 한번 해보고 
시간나면 우리가게에서 커피 한잔하고가던가~

ㅋㅋㅋㅋ

 

 

여자버젼 이상형 만들기 Review 는 요깅

⬇️

VOMO 여자편 리뷰주소

 

월요일엔 픽크루 VOMO 이상형만들기 리뷰 - 여자 편 -

※ 주의. 현실에 이런 여자는 없... 아니 있더라도 우리와 상관이 없...- _ -a..

blog.naver.com

 

 

이것두 재미쏘욤?

👇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자자.. 아래로 스크롤 하시기 전에 읽어주세욤 이제 잠시후에 시력테스트를 할건데요 시력테스트에 걸리는 시간은 약 5초 정도? 아주 쉬운테스트 입니당 ㅎ 그전에 좀더 정확한 테스트를 위하여 !? 심호흡 한번..

welcomec.tistory.com

 

 

시력테스트는 재미로 하는거니까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실 필요는 없습니당~ ㅎㅎ

 

 

 

 

 

 

 

남자버젼 이상형만들기 사이트는 요깁니당

⬇️⬇️

https://picrew.me/image_maker/19573

 

uomo|Picrew

니홍고~니홍고~ 그치만 이건 그냥만들기노리.

picrew.me

 

 

한번씩 해보시라요~

시간이 잘갑니당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