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페이코 세븐일레븐 수제맥주 8캔 만오천원!! 제주위트에일 돈쓰는이슈

 

 

 

    페이코 * 세븐일레븐 

콜라보로

수제맥주 8캔 15000원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3.16일 부터니까 벌써... 2일지났네요..ㅎㅎㅎ 

하지만 ~3.31일까지 진행하니까요!!

 

늦지 않아쑤다!!

 

 

맥주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번기회에!

싫어하셨던분도 이번기회에!!!

소주만 드셨던분도 이번기회에!!

ㅋㅋㅋㅋㅋ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위에 해당하는 맥주를 사면 다음달 말에

 

PAYCO 포인트로 5천원 캐시백!

 

 캐시백 해준다고 합니다!!!

ㄱㄱ ㅑ~~~~~~~~~~~~~

 

 

 

 

아니!?!? ㄷㄷㄷㄷ

제주위트에일도 !?!?!

 

 

저거 이마트에서 열라 비싼디요?

 

아ㅏ....

 

맥주 끊었는데 자꾸 다시 돌아오라고

이벤트에 이벤트를 여네요

참내...

 

 

 

 

 

이벤트 유의사항도 있으니까 한번 확인해 보시구용

PAYCO x 삼성페이 결제시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건 좀 크리티컬 하네요 -_-a.. 허엄...

저 같은 경우에는 PAYCO 포인트로 결제를 해야 되겠군요

 

 

본 게시글은 PAYCO 측으로 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작성하고 싶습니다(?)... 

 

무료 홍보입니다... 췌..

언젠가 들어올 광고 협찬을 위하여

먼저 연습해보는 느낌으로 -ㅂ-)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