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자자.. 

아래로 스크롤 하시기 전에 읽어주세욤

 

이제 잠시후에 시력테스트를 할건데요

시력테스트에 걸리는 시간은 약 5초 정도?

아주 쉬운테스트 입니당 ㅎ

 

 

 

그전에 좀더 정확한 테스트를 위하여 !?

 

심호흡 한번 하시고

몸에 힘을빼고 

편안한 상태로 만드시고

눈을 편하게 감았다 5초 후에 다시뜨세욤

 

 

아 참참

(환공포증이 있으신분은.. 뒤로가기 하셔도 됩니다;;)

 

사실 뭐 잠깐이니까 괜춘치 않을까 합니다만..

혹시나해서요 ㅎ

그럼 

자, 그럼 찬찬히 내려가 봅시다.

 

 

 

 

그림을 찬찬히 보시고 

뭐가 보이는지 한번 생각해보시고

더 내려와 주세요

 

 

그럼 시자쿠!

 

⬇️

 

 

 

 

 

질문)

위 화면을 통해서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3246?

1244?

9940?

(응??)

난 암것도 안보이는데?

 

 

 

 

ㅇ ㅏ ?? -ㅂ-).. ㅎㅎㅎ

 

무언가는 보여야 되는데에...

아무것도 안보이는건 병원으로 가보셔야...

ㅋㅋㅋㅋ

 

 

 

 


 

그럼 아래의 결과를 보시됴!?!

~~결과~~

 

 

그렇다.... 합니다

 

뭐 재미로 보는거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시구

정확한 진단은 병원으로

잊지마세요 !!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

광고문의는 웰컴씨에게..

 

(좋아써.. 자연스러웠어..)

 

ㅋㅋㅋㅋ


 

 

 

 

 

개학이 연기된 이후로 학부형들이

혼란에 몸서리 치고있습니다.ㅋㅋ.... ㅠ ㅁㅠ)

코로나 2차 피해인가요...  ㅋㅋㅋ ㅠ 

울지도 못하겠고 웃지도 못하겠고...

웃프네염..

그래도 애기들이 너무너무 귀여워여 ㅋㅋㅋ

학부형님들 화이팅!!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4725334

 

개학.. 4월 6일로 연기.. ^,.^ : 클리앙

(참고로 양손에 든 것은 색연필 아닌 참깨스틱..) 살려주세요... 더이상은 못버티겠어요.. 어린이집의 소중함... 너무나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키즈카페의 소중함... 3월 23일만 보고 눈 질끈감고 버텨왔지만.. ㅋㅋ 드디어 정신줄이 나갈거 같네요 ㅠㅠ

m.clie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