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오늘의 워크송 - 김필 노래 모음집 하루종일

 

목소리 와 감정이 너무나도 좋은 가수입니다. 어찌 저런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나오는지... 어떤 노래를 불러도 이건 김필이 불렀구나 하며 알수있는 그런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유니크한 목소리와 가창력을 가진 가수인것 같습니다..

비긴어게인때도 너무나 감명깊게 잘봤어요. 아니 잘들었다고 하는게 맞을지도... ㅜ ㅁ ㅜ..... 이건 직접적으로 슬프다는 느낌이 아니고 어떤 슬픈 감정 같은게 가슴속에서 터져나온다고 해야 할까요...

 

 

김 필c  
김 반드시c 
김 느낌c

이름을 어찌이리 잘 지으셨을가요? 타고난 목소리일까요?? 음색이 너무 좋다고들 하는데... 음.. 무슨 색깔일까요? 저는 흙탕물 색깔 같은데..?? ㅋㅋㅋㅋ 증말 부러운 목소리 십니다리... ㅠ  ㅁ ㅠ) 엉엉.. 형 날 가져요~ ㅋㅋㅋ

하아.. 암튼 오늘도 워크송 들으시면서 즐겁고 힘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