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6월까지 맨날 클릭만 하면 스벅 주는 KB 추첨 이벤트

 

KB국민은행 앱까셨답니까? 아주 쉽고 간편한 이벤트가 있어서 가져왔심더~

아.. 핸드폰 없는분은 참여 못합니다. 죄송함다.
아.. 2G 핸폰이시면 참여 못해요.. 죄송함다.
거참 허들 많은 이벤트네....

 

흠흠 암튼 소개해드릴 돈이 되는(스벅 쿠폰) 이벤트는
KB 국민은행 앱에서 하는 이벤트 인데유..
그랑게 앱 들어가서 클릭만 한번 하면 끝이야요

참 쉽죠?


당첨 됐는지 안됐는지 확인도 바로바로해주니께 머 기다릴것두 없슈.
바로 당첨! or 꽝 나와뿌니까..
확인하고 바로 앱 끄시면 됩니다.

우리 그렇게 질척거리는 사이 아니잖아요? ㅎ

안까묵고 안이자묵고 맨날 드가가 클릭만 하면 되는
아주 쿨한 이벤트니께 꼬박꼬박 하루에 한번씩 해보아요~
(사실마 이자뿌도 괜춘해요 머 누른다고 100퍼 주는것도 아이고...ㅋㅋ )

그럼마 정리 함 하고 가께요

 

 

이벤트명 : KB 국민은행 럭키파이브 이벤트

당첨시 상품 : 스타벅스 쿠폰 

기간 : ~6.30 까지.

참여방법 :

 

KB앱 드가셔서 요부분을 클릭하면 됩니다. 여기서 말고요 KB앱에서!! 해야댑니다잉

 

 

 

기간은 넉넉해서 좋구마잉.
(기간이 넉넉하니까 가끔 생각날때 한번씩 해보셔유~ ㅎㅎ)

 

 

 

 

근데 솔직히 위치 찾기가 늠 어렵소.
가끔 메인화면에 배너로 쪼매낳게 뜨긴 하던데 그러면 바로 클릭 하면되지만
안뜨면 찾기 어려버서 귀찮아서 못하요오

어이... 이벤트 기획자 양반, 좀 찾기 쉽게쉽게 좀 해주소 예?
ㅋㅋㅋ

 

 

 

저도 오늘 생각난김에 해봤는데!

드디어 당첨 됐음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야 홍보하는데 힘도 실리고 그럴텐디..

되긴 개뿔.. ㅎ

구래도 1차이로 떨어졌네요. ㅎㅎㅎ
제 뒤에 누른사람 좋겠슴다? 
사실상 될놈될 이벤트. ㅋㅋㅋㅋㅋ

 

 

 

근데 새벽 1시에 눌렀는데 벌써 방문자가 259399명이네요.ㅎㄷㄷ

공감, 댓글 공짠데 한개 쫌 주세요. 예? ㅋㅋㅋ

"본 게시글은 KB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고.. 홍보 하고싶다."
ㅋㅋㅋ ㅜ ㅁ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