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삼성전자 콩으로 애플 콩나물에 공격준비

 

삼성전자 vs 애플 의 전쟁이 핸드폰에 이어 이제 블루투스 이어폰시장까지 번졌습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빈(가칭) 예상디자인

삼전 vs 애플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격돌 

오호라. 그럴듯 한데요? 저리 해노니까 뭔가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ㅋㅋ 갤럭시 버즈 강낭콩에디션? 보청기 에디션?ㅋ 애플의 에어팟도 처음에 나왔을땐 콩나물대가리 처럼 생겼네 뭣같네 말이 많았지만 지금은 어떱니까!? 

디자인은 초기에 관심을 끌기위한 마케팅 껍데기 일뿐(개발자 관점) 성능이 받쳐주니 저 30만원 이상 불리는 에어팟 프로가 없어서 못파는 품절대란을 일으키게 된거 아닙니까아아~~

하여 일단 제가 보기엔 일단 저 강낭콩 에디션도 이목을 끌기엔 너무나 이쁜것같고 (귀여운게 쵝오) 하니 이제 실 성능만 받쳐준다면 에어팟프로의 대항마로 삼성에 제법 효자노릇을 하지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코스피의 시총을 넘어섰다가 코로나 때문에 꼬꾸라진 지금이 절호의 기회!!! 뭐라고? 삼전도 꼬꾸라졌... 아...그럼 오늘의 삼성전자의 주가를 한번 볼까요? (자연스러운 전개)

 

 

 

동학개미운동의 효과일까요?? 코로나의 확진자가 줄었다는 소식과 함께 회복을 보여주고 있심더? ㅎㅎ 당연하게도?

 

이게 그렇게 음질이 좋다던데요! 갤럭시 버즈 +

애플도 지고만 있을수는 없는지 뭔가 루머라고 쓰고 유출 내지 마케팅이라 읽는 기사들이 슬슬 나오고 있네요. 아 이건 초금 지난 루머지만 한번 우려내봅니다. 주모~ 여기 사골 한사발~ ㅋ

근디 대체 에어팟프로라이트의 작명센스는 무엇이란 말이오? 비싼싸구려라는 말인가? 싸지만 비싸다는 말인가.. - ㅂ-)??ㅋㅋㅋ 좋은이름 공모해야 하지 않을까요??  에비싸, 레어팟( light x airpod ), heavypod.. 죄송합니다..  쉽진 않네요 ㅎㅎ

루머 - 애플 에어팟 프로 라이트 

 

루머 - 애플 에어팟 프로 라이트 , AirpodsProLite

애플워치도 잘나가~~스마트워치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애플워치가 전통적 시계 강국인 스위스마저 앞질렀다...

blog.naver.com

과연 이번 전쟁에서 삼성전자가 애플을 제칠수 있을까요? 일단 나와봐야 알겠쥬? 좋은성능과 착한가격으로 빠른시기에 출시해주길 바랍니다.

 

( 사실.. 저는 애플주주이면서 삼전주주니까 요.. 이기는편 우리편 ㅋㅋ)  

 

삼성전자는 출시전 제품 지원해주시면 주관적이긴 하지만 편파적으며 우호적인 글을 써드릴테니 참고해주시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