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아줌아재개그 이거 해보고 웃어주는 사람 만나세요.

그사람이 당신의 운명일수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

 

 

어제의 뉴스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라면"이라는 친구와 "참기름", "아이스크림"이렇게 셋이서 길을 가고 있었는데 라면이랑 참기름이랑 싸웠답니다. 근데 오늘 라면이 잡혀갔다는 소식입니다. 그 이유는... 

 

 

- 참기름이 고소해서 입니다..

그리고 옆에서 구경하던 "아이스크림"은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전해드립니다. ㅠ ㅁㅠ 그 이유는....

 

 

- 차가와서... 

 

ㅋㅋㅋㅋㅋㅋ 자자~ 써먹을만 한 개그 죵? 츄라이 해보세요. ㅎㅎ 그리고 웃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마세요~ 그대의 운명🧡일수 있습니다 :] 제가 이런 개그를 쓰는 분과 지금 만나고 있는데요~ 너무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으니 여러분은 그런 실수를 범하지마세...(응??) ㅋㅋ

날이 좋으니 한번 봐주시죠..

 

 

암튼 이것만 드리긴 좀 너무 좀 짧고 아쉬우니까 만화도 하나 더 투척!!

 

 

? 에이 뭐 이건 느므 할배 개그 아냥?ㅋ

 

전..과자..ㅋㅋㅋㅋ
묵사발내다가 묵이징역..ㅋㅋㅋ
라임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니까 한번 더 봐주세요 ㅎㅎ 이렇게 귀여운 표정으로 하시는게 포인트. 저런 표정을 지으며 할 자신이 없으시다면 이 포스팅 주소를 전달해주세요 ➡️​ https://welcomec.tistory.com/73

이겁니다. 이런걸 자체홍보라 한다더군요?ㅋㅋㅋ

 

집콕놀이 답답하시죠? 좋은 공연 소식도 있으니까 한번 참고 해보아용:]  

 

집콕문화센터 노들섬 라이브콘서트로 초대

노들섬 라이브 콘서트 온라인 생중계"온라인 콘서트 ‘음악노들 온 에어(ON AIR)"​요새 외...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