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이런사람은 만나지 마세요.

(아닌가.. 가릴때가 아닌가...)

암튼.. 이렇게 이쁘면서

들이대는 여자분은 만나지 마세요.

뭔가 위험합...ㅋㅋㅋ

 

이렇게 생기지 않는이상
이런일이 있을리 없잖아요...?ㅋ

 

 

 

이럴땐... "나도 그래" 정도 해줘야 하지 않슴까?
그런데 정작 하는 말이라곤...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약.. 만약 생겼을때 이렇게 대처하면 절대 안돼욧".jpg
이러지 말자.. 제발.. ㅋㅋㅋ

 

 

 

 

으이그 .. -  _ -). 바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