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 결과 얼마나 걸릴까?

 

일단 저는 1983년생이라서 위 표를 참조하여 수요일날 신청을 했습니다.!! 4월1일날 인터넷을 통해서 신청했슨데요 뭐 신청하고 얼마 되지 않아서 신청접수 완료 문자가 띠링 왔습니다. 

 

 

그리고 길고긴 지루한 인고의 시간... ㅡ..ㅡ;

.....

.. ....

난바빠~ 아아아~ 내가 제일잘나가~ ㅎㅎ

은 농담이구요 ㅋㅋㅋ 아니 뭐 사실 될거라 기대를 안하고 있었어서.. 그냥 잊어버리고 제 할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전업주부이긴 하지만 프로 N잡러로서 해야할일이 엄청 많거든요

- 저를 목빠지게 기다리는 수백만 예비방문자님들을 위한 꿀팁 정보 및 개그 블로그 포스팅.
- 한여름 몸짱을 대비한 손가락 운동을 위한 카카오토킹
- 이것은 중독인가 몰입인가 늘 새롭고 짜릿한 영상이 올라오는 유튜빙과 넷플렉싱.
- 이세상 그 무엇보다 중요한 먹고살기 위한 밥차림 & 설거징..

아시죠? 하아... 전업주부의 삶이란.. ㅎㅎ

아.. 근데 무슨 얘기하다가 갑자기 제 일 얘기를...
아아!! 신청후에 얼마나 걸렸는가!!를 얘기하고있었군요 ㅎㅎ 죄송죄송 

 

 

4월 1일날 저녁쯤에 신청해서 4월 11일날 오후 12시쯤 받았으니까.. 네..

신청부터 ~ 결과통보까지 [ 약 10일정도 ] 걸렸슴다아ㅏㅏ

아직 신청하시고 왜이렇게 답변이 안오나, 떨어진건가 전전긍긍 하고 계신분들은.. 아마 너무 신청자가 많아서 심사하는데에 오래 걸리는거 같으니까 그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물건시켰다 생각하시고 다른일들 하시면서 맘편히 지내셔요~ ㅎㅎ

 

 

문자로 받은 핀번호를 비플 제로페이 앱을 실행시켜서 입력을 하자마자  두둥!! 두둥!! 제가 양천구 사는지는 어떻게 알고 양천사랑상품권으로 입금 뙇! ㅎㅎ 

사랑해요 서울시 . 알라뷰 서울시 . 저 서울시민이야요 서울우유만 먹을께요.. 음? 이건 서울시께 아닌가 ㅋㅋㅋ

 

 

 

아아~ 아름다운 낮이에요. ㅎㅎ

하아~~ 여러분 아직 세상은 살만한가 봅니다. 아름다운 낮이야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