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모여봐요 까불이의 숲에!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하고싶은 이가 만든(?)
모까숲(모여봐요 까불의 숲)을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어디서 이런걸 가져오느냐구요? 글쎄요 여기저기서 랄까요?ㅋ

 

하나 두개 짤줍해서 모아다가 이렇게 왠지 비슷한 짤들이 모이면

소고기 모듬구이 처럼 한판묶음으로 컨텐츠를 만들어버리는 센스! ㅋㅋㅋ

 

암튼 그럼 오늘도 피식피식 몇번 하구가시길....

저는 그거면 만족합니... ^ ㅡ^ )다만

 공감과 댓글로 반응 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고

힘이나9 씐이나용 ㅋㅋㅋ

그럼 고품격 피식 포스팅 시작합니다 ㅋㅋㅋ

 

 

 

까불면 이케 된다아~ ㅋㅋㅋ

옥땅으로따라와.gif

순하게 생긴형도 화나면 무섭다!!

 

몇대 맞더니 "아니여.. 죄송합니다"

끝에 깨갱 하며 뭔가 적막해진 느낌적인 느낌이 킬링포인트 ㅋㅋ

 

 

 

 

 

 

 

 

유느님도 한치앞을 보긴 어려워.gif

아이 거참 조심좀 하라니까.ㅋㅋㅋㅋㅋ

아픔이 사진 밖으로 넘쳐서 전해져 오네요..

5G를 통해.. 아니아니ㅋ 5D영화를 경험하면 이런 느낌일까요? ㅎㅎ

 

 

 

 

 

 

복근운동이_젤쉬웠는데..gif

복근운동 난이도가 너무 낮아서 개발한 홈트 프로그램.

역시 난 천재야!!

그치만 친구의 겐세이가 있을것이라는 계산을 하진 못했지 ㅋㅋㅋ

운동은 홈트레이닝이지만 안전하게 합시다이 ㅎㅎ

 

 

 

 

됐거든.gif

형 우리 좋았잖아... 내가 대통령 되면 찾아온다 했잖아..

손한번만 잡ㅈ... (탁!)ㅋㅋㅋ

왜 너는나를 만나서어~~ 🎵

ㅋㅋㅋㅋㅋㅋ

 

 

 

농구공으론 농구해라.gif

ㅋㅋㅋㅋㅋ

어린이나 철없는 어른들은 따라하지마시오.

뭐 이래도.. 꼭 따라하는애 있던디..ㅋㅋ

조..조심하세요 ㅎㅎ

 

 

 

 

오늘의 결론.jpg ㅋㅋㅋㅋ

 

 

 

 

 

 

잼나게 보셨으면 공감,댓글 한개만요호! ㅋㅋ

좋은 하루 되세용 ^ ㅁ^)

월요일 화이팅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