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르르르꼰대 성향검사 모든유형의 정답 공개( 기간 한정! )

르르르 꼰대 성향 검사가 대유행이 될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실제 테스트는 오디서 하는거냐구요? ㅎㅎ

(사실 이미 유행) 그러니까 잘차려진 밥상에 숟가락 얹기네요ㅋ 그리고 한 1000년정도까지만 공개할 예정이니까 테스트 해보시고 다른 유형도 궁금하신분은 아래로 스크롤 하면서 천천히 보세요:D 

다시 또 테스트 누르고 하기 귀찮으니까 제가 대신 해보고 보여드리는겁니다. 사실 제가 궁금하기도 했고요 ㅋ

 

 

 

꼰대냐-아니냐-르르르

이미 알게 되서 씐나신 조커행님 ㅋㅋ 

 

테스트 할수있는 링크는 요기있으니 직접 하실분은 요[ 링크 ]를 눌러서 이동 해주시면 되구요 결과는 바로 아래에서 부터 하나씩 공개합니다.

 

 

 

자. 시작합니다! 


모든유형을 보실수 있습니다. 해당 유형벨 레벨은 최대 5까지 있데용~ 

만취한-장비-특징
속보이는-전자두뇌-특징
요란스런-처단자-특징
조용한-암살자-특징

사실 외형으로만 보면 저는 조용한 암살자 타입이긴 한데 말이죠? 검정색 정장에 스나이퍼총 한자루. ㅋ ㅑㅇ ㅏ~ 왠지 시크한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지 않습니까?ㅋㅋㅋ 예전에 FPS게임 할때도 건물 옥상에 짱박혀서 스나이퍼러 탕탕! -ㅂ- )많이 했었었는데.... 흐흐흫.. 저한테 욕한녀석들 줄서보라고 하면 에Xㅓ랜드 후룸라이드 줄보다 길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아직도 다양한 타입은 많이 남아있는데 혹시 이걸 다 보고 테스트 하려는 생각은 아니시겠쥬? 답을 알고 테스트 해보는건 노잼이에요.

우리 너무 그렇게 금수저, 아싸짓 하지 맙시다리~?ㅋㅋㅋㅋ

 

옹졸한-평화주의자-특징
투머치토커-훈장님-특징
망원동-나르시스트-특징
종잡을수없는-조커-특징

 

ㅋㅋ 무슨 성향으로 나오셨나요? 자기성향에 맞는걸 직접 읽어보니 꼰대가 꼭 나쁜것만은 아닌 것 같지않나요? 인간은 원래 자기합리화의 동물이니까요 ㅎㅎ 

 

 

더 재밌는 테스트도 많으니까 한번 둘러보고 가셔용 ㅎ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혼란을 정화하는 픽크루 VOMO 이상형 만들기 남자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