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유가가 똥값이라 발생한 주유소 털이 에피소드

ㄴㅔ 뭐 위의 뉴스는 보셔도 되고 안보셔도 별루 상관 없음다 이건 피식 컨텐츠니까요.
암튼 현재 유가 상황이 이렀습니다. ㅋㅋㅋㅋ ㅠ _ㅠ).

 

 

 

유가 그래프 (발리우드식 표현)ㅋㅋㅋ

유가 가격이 마이너스. 기름값이 거의 똥값이 됐다는 말인데요... 이때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헐.. .도주?!? 그래도 이건 안되지 불법일텐데...

알바가 쓴글인가??하고 댓글을 봤는데...

 

 

ㅋㅋㅋㅋ 컄ㅋ캬컄ㅋㅋㅋㅋㅋㅋ

돈받고 가야되는데 그냥가네 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