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다른 MC테스트 결과 한번 봅시다 , 주소는 바로 드립니다 :)

 

 

이게 말이요 방구요 . 내가 원하는데로 클릭핸는데 서장훈이 나오다니이이!!!

그래도 4%라는게 왠지 유니크하다는거 같고 .. 괜히 기분이 좋은 나는 뵨ㅌ...  흠흠

 

https://app.m-nitpick.com/psytest/mc

 

MC테스트

나는 어떤 MC와 비슷한 유형일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app.m-nitpick.com

 

 

이게 말이요 방구요 . 내가 원하는데로 클릭핸는데 서장훈이 나오다니이이!!!

그래도 4%라는게 왠지 유니크하다는거 같고 .. 괜히 기분이 좋은 나는 뵨ㅌ...  흠흠

 

 

 

악.. 근데 유재석님과 유느님과 안맞다고?!?!

ㅋㅋㅋㅋ 말렸어야지이이!! 아니 왜 안맞징.. 맞을텐데..  요새 아는형님 노잉브라더를 너무 자주 봐서 그랬나.. ㅋㅋㅋㅋ참놔.. 암튼 실제 테스트 페이지가 궁금하실테니 실제 테스트 할수있는 페이지 도 알려드립져~ 컴온

사실 맨위에 있습니당 :) ㅋㅋㅋ 

 

 

이하는 지금까지 나왔었던 테스트들. 인싸 될라면 다 한번씩 해바야 댄다카든데요? 저 이제 인싸 맞죠? ㅋㅋㅋㅋㅋ

대학교 학과테스트 (마이유니버시티)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시험엔 안나오지만 르르르꼰대성향검사 모든유형 정답 공개

혼란을 정화하는 픽크루 VOMO 이상형 만들기 남자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