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애드센스 제재가 풀리는데 걸린 기간은? 암튼 좋은날 + 넥슨지티 상한가

안녕안녕 하세요~~

오늘은 좋은소식이 2가지나 생겨서 기쁜마음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날씨도 좋구요! 아 그럼 3가지네요?ㅋㅋㅋ

1. 날씨가 화창함 

2. 드디어 ㅠㅠ 애드센스 광고제재가 풀린것 같습니다. 3월26일에 제재 메일을 받고 오늘이 4월27일 이니까.. 뭐 거의 한달 걸린거 같네요. ㅠ ㅁ ㅠ) 감격스 눈물스 펑펑스.. ㅋㅋㅋ 이게 뭐 이리저리 찾아봐도 어떤 방법같은건 없고 

3. 넥슨GT가 디즈니에 매각될거 같다는 소식을 듣고 매수했었었어서 아직 심히 마이너스 이긴 합니다만.. ㅠㅠㅋㅋㅋ 그래도 기분이 나쁘지 않네요 ~ (결과적으론 현재 디즈니와 넥슨 전부 마이너스.. ) 여러분 제가 사는거만 피해서 사시면 돈벌어요?ㅋㅋㅋ

 

 

상한가 상한가 씐나는 노래~ 나도 한번 불러본다~~ 쿵쿵따리 쿵쿵따~ ㅋㅋㅋ 상한가는 주주들에게 늘 좋은소식이죠! 내돈이 내 자산이, 일을 열심히해서 월급을 늘려준 느낌이랄까요? ㅎㅎ

 

 

 

다음은 관련 뉴스에서 발췌한 내용들 입니다. 

넥슨 자회사 네오플이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은 중국 사전예약 100여일만에 3000만명을 모았다. 중국 서비스사인 텐센트는 4000만명까지 바라보고 있다. 2000만명에서 3000만명 달성까지 40여일이 소요됐다. 두 달 간 4000만명 달성이 어렵지는 않을 전망이다.

전세계 매출 1위이자 중국 장기흥행 중인 원작의 힘과 원작에 참여한 윤명진 디렉터가 프로젝트를 이끈다는 기대감이 반영됐다.
넥슨은 2분기에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피파 모바일 
△바람의나라: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중국) 
△트라하(일본) 
등을 출시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관련 뉴스:

-넥슨게임 2분기 흥행예감 

-자고일어나면 100만, 씐나는 넥슨

 

 

그밖에 4월27일 특징주 몇가지 더 알려드리죠?
왜냐? 오늘은 굳데이 투 리브! 살기 좋은날이니까욤 ^^ 희희

 

-- 바이오 -------------

✏유비케어/인피니트헬스케어/케어랩스/인성정보/비트컴퓨터
한국형 뉴딜 정책 기대감에 원격 진료 관련주 강세

✏에이프로젠 H&G/에이프로젠 KIC/에이프로젠제약
에이프로젠 3사 합병 소식에 강세 흐름 지속

✏제넨바이오 
무균/형질전환 돼지의 영장류 이종장기 이식 관련 국책과제 선정에 강세  

✏티앤알바이오팹 
보건복지부 줄기세포·재생의료 실용화 사업 총괄연구기관 선정 소식에 상승  

✏테고사이언스 
줄기세포 치료제 관련 국책과제 선정에 강세  

✏신라젠 
코로나19 백신 후보물질 동물실험 돌입 소식에 상승  

✏피씨엘 
대규모 진단키트 공급계약 체결에 소폭 상승  

✏큐리언트 
면역항암치료제 미국 임상 1상 시험 계획 신청에 상승  

✏조아제약 
난임여성 대상 작약복합추출물 제2상A 임상시험계획 승인에 상승  

✏코오롱생명과학 
신경병증성 통증치료제 KLS-2031 美 임상 1/2a상 첫 환자 투여 시작 소식에 상승  

✏파미셀 
줄기세포치료제 셀그램-AKI로 코로나19 중증환자 회복 소식에 상승  

 

 

-- 실적 or 신작 기대감

✏웹젠 
신작 출시 기대감 등에 상승  

✏룽투코리아
모바일 MMORPG "카이로스" 사전예약자 50만명 돌파 소식에 상승 

✏골프존 
1분기 실적 호조에 급등

✏유티아이 
폴딩유리 UFG, 폴더블폰 적용 기대감 등에 급등  

✏인터로조 
1분기 실적 호조 및 포항공대 자가 당뇨진단 "스마트 콘택트렌즈" 기술 개발 소식 등에 상승  

✏센트랄모텍 
테슬라 美 공장 조기 재가동 추진 소식에 상승  

 

-- 흡수합병 or M&A 

✏KG모빌리언스
언택트 라이프 수혜 및 합병 시너지 효과 본격화에 상승 

✏한류AI센터 
한류타임즈 M&A 결정에 상한가  

✏GV
제이피앨엔지니어링/에스씨에이젝스 흡수합병 결정에 상승 

 

아직도 한국의 주식시장은 코로나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사실 전세계적 이슈니까요..) 대부분 바이오주들이 변동폭이 심하거나 상승률이 강하네요.. 음.. 저는 사실 바이오쪽은 전혀 젬뱅이고 뭐 뉴스를 보고 공부를 쪼금 해봐도 배경지식을 갖추지 않고선 쉽게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하락폭이 엄청 큰날 가끔 소액으로 매수해서 가지고있다가 뉴스가 떠서 5%정도 만 수익이 나면 이익실현 하고 있는데요.. 코로나 치료 백신이 확정적으로 나오기 전까지는 계속 이런 상태를 유지하지 않을까 싶긴 한데.. 

 

투자는 개인의 선택과 책임입니다.
잘모를땐 소액으로 테스트해가며 공부하시길 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