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SELFIE2 WAIFU 한글판으로 만찢녀가 되보장~

 

안녕하세요~ 간만에 즐거운 테스트 놀이를 가져와봤느네용~ 폰이나 피씨나 다 가능하니까 한번 해보세요~ 은근히 재미가 있답니다 ^^

 

- 제가 만찢남이 된기념(?)__ 으로여친님께도 부탁해 보았슴니당~ 왜 때문에 눈 크기가 저와 다른게 나온걸까요?ㅋㅋㅋ 원래 눈이 좀 크긴 하지만 저도 눈 큰편인거 같은데 .. 참나.. ㅋㅋ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이 셀피테스트(?)가 눈크기는 참 잘잡는거 같군요 흥. 

 

 

 

모델분이 초상권이 비싸기때문에 원본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요 ㅋㅋㅋ 원본사진을 보시고 싶은분은 제 여친의 허락을 받아오시면 제가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답정너 ? ㅋ)

무튼 원본으로 테스트 해보니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바로 공개 갑니다~ 짜라란~

 

 

 

자기도 만족했는지 '2D로 태어날걸 그랬다'는 제 미래 와이푸(?) 입니당 ㅋㅋㅋ 귀요미 됴?ㅋ 사실 평소 행동이 더 귀요미라 제가 참 좋아라 합니당 똥글똥글 ㅋㅋㅋ

너무 닭살 떨었나용? 다행히 티스토리에는 (싫어요 버튼)이 없습니다? ㅋㅋㅋ 대신 공감 버튼으로 공격 부탁드립니당 :) ㅋ

 

 

이 셀카 저셀카로 다양하게 테스트해서 공유하면서 즐거운 어린이날 되세용 그럼 실제 테스트 페이지 안내를 끝으로 저는 이만 물러 갑니당~ 

 

 

 

 

결과를 이렇게 원본과 동시에 보여주는 서비스까지 들어있었다면 더 유행했을텐데 말이됴.. ㅎㅎ

 

 

 

SELFIE2 WAIFU 만찢녀 여친 버젼

  

🔽이제 직접 해보셔야죵? ㅋ 요기를 누르시면 바로 체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 SELFIE2 WAIFU 실제 테스트 하는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