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정권별 시가총액 30위 변화 표 - ft.주식과 사랑에 빠지지 마라

 

안녕하세요. 투자자 여러분. 오늘도 열심히 일하셨나요? 

우리는 자본가와 투자자가 되어야 합니다. 언제까지 노동으로 먹고 살수 있을까요. 우리의 노동을 팔아서 돈으로 바꾸는 이런 행위는 신성한것이지만 분명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는 나이를 먹기때문이죠...  무섭거나 두렵지 않으신가요? 

....제가 요새 늘 생각하는거라 그냥 자연스럽게 터져 나왔네요..ㅎ 뭐 이런 얘기는 추후에 또 하구용 ㅎㅎ 

 

오늘은 정권이 바뀔때마다 시총이 바뀐 기업들에 대해 정리가 잘된 표와 기사를 가져왔습니다.

투자에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자는 개인의 선택과 판단과 책임. u already know that? 이미 알고 계시죠? ㅋㅋ

그래도 가끔 이런 정보도 공유하고 기특하지 않습니까?

 

그럼 광고라도 눌ㄹ...   흠흠..ㅋ 사랑합니다 여러분💛

 

출처 : 머니투데이

제가 가지고 있는 주식들이 저 안에 들어있으면 괜히 기분이 좋고 없는것들은 기분이 별로네요. 왜 다 내새끼 같은지...ㅋㅋ 주식과 사랑에 빠지지 말아야 하는 계명을 어긴것 같습니다.

ㅠ ㅁㅠ 어찌하~~~암 니까아~~ 어떻게 할까요오오~ ㅋㅋㅋ

제가 예전에 코로나 사태의 정점에 있을때 한을 섞어 부른 '(주식시)장을위해' 를 불렀던게 생각이나서 이렇게 묻히기엔 아까운 결과물이기도 해서(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왜요?ㅋ) 첨부합니다. ㅋ

 

웰컴씨 - 장을위해 (임재범 - 너를위해 커버?)

 

 

이런게 바로 타이탄의 도구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ㅋㅋㅋㅋ 주식에 관심있는분들에겐 알찬 정보라고 생각됩니당 ^^ 머니투데이 칭찬해~~ thank you so much!

본문 사진의 출처는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50711232073802&type=1

 

그럼 다음에 더 좋은 소식으로 뵙겠습니다. 제바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