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너네 그렇게 계속 자꾸 꼼수부리다가는 다 뒤진다.

 

 

 

 

66번째 환자 하필 66번이냐 -_- 암튼 거기 다녀온 냥반들 어여 자진 납세 하셈 어제부터 시장님 빡쳤다. 너네 걸리면 다 뒤진대.. 기사도 났어..

내가 방금 봤다니까!! 

 

 

 

 

(으잉?? 아무리 자극적인 어그로가 기사 제목에 필수라고는 하지만... 내가 뭘 본거지...???)

다.. 다시 보자;;

....

 

 

 

아......ㅋㅋㅋ 역시 잘못 본거긴 했군..

눈 비비면서 폰으로 살짝 넘기다가 봤더니 너무 임팩트 있게 봤네요 근데 첫 그림도 뭐 막 이상하진 않네요.. ㅋㅋㅋ 시장님 화이팅!! ㅋㅋㅋ

 

 

그래도 인간적으로 다 조심조심 하고 있는데 고의는 아닐지언정 가신분은 숨어서 인플루엔자가 되서야 되겠습니까!

자신을 속이지마세요 괜히 걸리면 큰 벌 받슴다!! + ㅂ+)!!

 

 

아주 요새 뉴스 보는데 흥미진진하지 말입니다..

 

이하는 관련기사 입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512078700004

 

박원순 "클럽 근처 기지국 접속 1만여명 명단 확보…문자 발송" | 연합뉴스

박원순 "클럽 근처 기지국 접속 1만여명 명단 확보…문자 발송", 임화섭기자, 사회뉴스 (송고시간 2020-05-12 11:22)

www.yna.co.kr

어제 나온 기사에 핸드폰 기지국으로 이태원 근처에 있던 사람들 색출(?) 검출(?) 검색하는거 보고 소름 끼쳤는데 발빠른 대책 강구에 박수를 드립니다!

 

이통3사 + 카드사의 지원사격! ㅡ _ ㅡ) 점점 조여가는 수사망! 

https://news.v.daum.net/v/20200511211633155

 

이통3사, '이태원 클럽' 기지국 접속자 명단 내일 제출

[앵커] 이태원 클럽과 인근을 방문한 사람들의 신원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동통신 3사가 서울시와 방역 당국의 요청으로 클럽 주변 기지국 접속자 명단을 추리기 시작한 걸로 KBS 취재결과

news.v.daum.net

 

빰빰 바라밤~  빰빰 바라밤~ 터미네이터가 찾아간다 이태원 클럽간 녀석들 .. 어여 자수해세요 -  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