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MBTI의 끝은 MBTI끼리의 궁합 아니겠어? 맞냐 아니냐?

MBTI가 중요한 이유가 뭐겠어? 결국 그사람과 내가 맞냐 안맞냐 아니겠어? 알아보렴 어떻게 해야돼? 궁합봐야지! 그래서 준비했지~

 

 

 

오늘은 MBTI를 이용해서 궁합을 어떻게 보는지 알아보겠습니. 일단 테스트 해볼 사람들의 MBTI 유형 결과를 알아야겠죠??

이미 알고있는분은 'CUT '하고 그냥 바로 다음으로 넘어가면 되고 아직 모르시는분은 ⬇️요기로 가셔서

✔️MBTI 테스트 하는 사이트 부터 체크 하고 내 MBTI가 뭔지부터 알고 다시 오세용 ㅎ

 

 

MBTI 유형별 궁합 확인!

 

여친은 INFP 라는데 궁합이 어떤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어떻게 알아보냐고용?

출처 : 좋은일컴퍼니

이렇게 좋은일컴퍼니에서 이쁘게 표를 만들어주셨으니 이표를 기준으로 해보죵

1. 먼저 왼쪽 데이터중에 자기의 유형에 해당하는 걸 찾아서 오른쪽으로 선을 일직선을 긋습니다.

2. 상대방의 선을 상단에서 찾아서 아래로 쭉 긋습니다.

3. 둘이 만나는 지점의 색깔을 확인합니다.

4. 표 아래의 색깔 설명과 비교해서 봅니다.

 

 

그것이 서로의 궁합...이라는데.... 으으음??? 

오모나......??? 응??

요런 테스트는 다 좋은말만 써있는거 아님??

응? 개당황? ;;;;

 

우리는 파국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제가 크리스찬이라 이런걸 잘 믿지 않아서 그런건지 , 파국을 좋아해서 그런 건지(?)ㅋㅋ 우리커플은 나름 잘 만나고 있으니 걱정마시아요?ㅎㅎ 재미는 재미일뿐 오해하지 말주아~~~!!

 

 

 

좋은일컴퍼니라는 곳에서 알차게 성격유형, best직업 ,맞는동물, 궁합, IQ.. 등등 다양하게 정리해뒀더라구용.

저는 요로케 기본반(궁합)만 소개시켜드릴께요~ㅋㅋㅋ

심화반(직업,동물,IQ등등)을 하고 싶으신분들은 직접 가셔서 확인해보셔용 ㅎ

출처 : 좋은일컴퍼니

 

그롬 오늘은 요기까지~ 안뇨오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