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재아재아재 개그으으~ 2

 

어디가 아프시죠? 매미 아파용...

맴이 아파용, 맴이 아프다구용~ ㅋㅋㅋㅋ

ㅋㅋㅋㅋ 네 

이런식입니다.ㅋㅋㅋ

 

더 보실 분은 아래로 스크롤!

시간이 아깝다 or 이미 봤다 싶은분은 넌센스 퀴즈 보러 여기 클릭 =>   알면 빵터지는 넌센스 퀴즈

ㅋㅋ

이왕 들어오신김에 곤충시리즈 다 보시고 넌센스 퀴즈 보러 가시듀? ㅋㅋ

 

 

 

피식했다면 인정하시죠? 아재 or 아줌? ㅋㅋㅋ

 

 

당신은 어디가 아프십니까?

ㅇ ㅏ?

제가 아플 차례라구요?

 

ㄴ' ㅁ ')ㄱ =3=3=3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