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알면 빵터지는 넌센스 퀴즈들을 모아봤습니다.

그림만 보면 대체 이게 뭐지? 싶지만 조금 아래쪽을 보시면 정답을 숨겨놨는데 그걸 드래그 해서 무슨말인지 알게되면 빵터질 꺼에요 ㅎㅎ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레츠기릿!

 

힌트: 원숭이가 타고 있는거는? 원숭이가 뭘 하고 있죠? 사실.. 원숭이는 그닥 상관이 없어여ㅋㅋㅋ

원숭이가-열쇠를-타고-내려오는-그림

정답 : 아래를 긁어보세요

키보드                    

key board.... 스노우보드.. ㅋㅋㅋㅋ

 

 

 

 

 

힌트 : 이거 는 좀 고난이도네요. 무언가를 등에 업고 있죠? 어부바~

어떤사람이-등에-창을-업고있다

정답 : 아래를 긁어보세요

창업자                                 

 

 

 

 

 

 

힌트 : 소가 서울을 간다고?

소가-서울을-간다고-합니다

정답 : 아래를 긁어보세요 

우간다                             

소 우 + 간다 go.. 사실 이건 뭐 사자성어도 알아야 하고 영어도 알아야 해서 중졸은 되어야 빵터질 그런 하이개그 유머코드네요 ㅎ

근데 이게 왜 웃긴지 설명하는 개그는 실패래요. ㅠㅠ 

 

 

 

 

 

 

 

힌트 : 눈을 잘보세요 눈이 얼었죠? (글자수 4)

눈이-얼어있는-남자

정답 :

아이언맨                    

eye 언 man.. 유노?ㅋㅋㅋㅋ

 

 

 

 

 

힌트 : 맥주 어르신이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할말이 있다는데요.. 뭘까요?

힌트2 : 맥주가 영어로? ㅎㅎ + 사자성어 입니다. 

마지막으로-할말이있는-맥주

정답 :

유언비어                     

사자성어 + 영어..ㅋㅋ

 

 

 

 

힌트 : 그림을 잘 보세용 ㅎㅎ 약간 뭐랄까 그림의 내용을 한마디로 줄인거에요 ㅋㅋㅋ

성이... 뭘하죠?ㅋ

성이-무엇인가-사고싶다

정답: 

적성검사                

 

 

 

마지막 문제 !!

힌트 : 뚜둔둔 두둔둔~~ 빰빰빰~~ 

슈퍼맨-옷을입은-말대가리

정답 : 

슈퍼마리오

그렇소. 내가 바로 super 말.. 이오... ㅋㅋㅋ

 

어뜨케~? 넌센스 퀴즈 재미 있으셔쎄요?ㅋㅋㅋㅋ 

많이많이 웃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