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펭하~ 펭수 국민카드 출시 그리고 혜택 및 이벤트

 

 

펭수정체 는 김동준씨로 밝혀졌습.. 니다만

2~3~40대 여러분의 동심을 지켜주기 위하여

이정도로 넘어가죠..

ㅋㅋㅋㅋㅋ

 

 

펭수굿즈 는 참 많이 나왔죠?

펭수인형, 다이어리, 참치 에다가 각종 문구상품~ ㅋㅋ

거기다가

펭수컴퓨터배경화면

증말 뭐라 할수 없는 귀여움이 뿜뿜 아니 펭펭 하는 녀석이야요! ㅋㅋㅋㅋ

 

펭수색칠공부도안도 인기몰이중입니다.

 

더 ~ 큰 이미지는 아래 링크해둔

블로그에 잘 나와있으니

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당 :)

 

 

 

펭수 색칠공부 도안 프린트 총 9장 제작해보았어요!펭하!~

​안녕하세요. 리맘입니다!~오늘 공유할 색칠공부 도안은요즘 정말 가장 핫한 캐릭터일텐데요.바로 바로 &#...

blog.naver.com

 


 

참, 스토브리그 에도 펭수가 까메오로 출연 했었었는데요

그만큼 대세라는걸 인정하지 않을수 없됴?

펭하 in 스토브리그







 


 

 


펭카~~ 이거 증말 좋네이궈어~



KB국민카드가 크리에이터 '펭수'를 카드에 담은 

KB국민 펭수 노리 체크카드를 출시했슴당!

 

 

프로모션 | KB국민카드 (PW31)

흥폭발 혜택폭발!! 버스/지하철 10% 할인 에버랜드, 롯데월드 50% 할인 이동통신요금 2,500원 할인 아웃백, VIPS 20% 할인 CGV 35% 할인 교보문고 5%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GS25 5% 할인 KB국민 노리 체크카드 혜택과 동일 유의사항 펭수 체크카드는 캐릭터의 질감을 표현하기 위한 특수 재료를 사용하여 일부 카드의 경우 표면에 먼지가 흡착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3%p, 최고 연 24% 이내

card.kbcard.com

내년 2021년 2월16일까지!!

한정판매 상품(?)

입니다!!

늦기전에 서둘러서 올해안에는 꼭!? ㅋㅋㅋㅋㅋ

 

ㅋㅋㅋ

 

 

 



카드 디자인은 '펭-카' 또는 '펭-모티콘'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네요!

 

연회비는 없어요!

연회비는 Nothing!

 

+

* 카드 혜택  *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 통합할인한도 범위 내

😊대중교통 10%

😊CGV 35% 

😊스타벅스 20% 

😊 롯데월드∙에버랜드 50% 

😊GS25 5% 

😊통신요금 2500원 할인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

추가 혜택 선착순!!

카드 발급 고객 대상 선착순 20만명

펭수의 표정과 재치 있는 어록을 활용한

스티커를 한정판으로 증정 합니다!

 



카드 발급 신청

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APP 고객센터,

  KB국민은행 영업점, 

등에서 할 수 있습니당!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말까지 

 

펭수 카드로

88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 300만원 여행상품권 (8명 추첨)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닥터드레 헤드폰 (20명 추첨)

 

건당 1만원 이상 사용 고객을 대상
 (88명을  매일매일 실시간추첨 ! )

🧡스타벅스 그린티 라떼 모바일 쿠폰 !!

 

상품도 푸우우우짐 허네요잉~?ㅋ

당첨자 발표는 5.22(금) 이내에 한답니다!

 

 

 

아기다리고기다리던  펭수관련주는??

💛 예스24

펭수 다이어리 및 굿즈 판매

 

💛 GS리테일

펭수 패키지 제품 & 다이어리 등 굿즈 판매

 

💛유엔젤

EBS와 업무협약(MOU)을 체결

 

💛이월드

계열사인 스파오에서 펭수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

 

💛 포비스티앤씨

EBS 컨텐츠 유통 및 스마트교육 비즈니스를 영위 



💛 동원 F&B

동원참치 광고 펭수모델




 


 

 

 

관련주들 눈여겨 보셨다가 공부도 좀 해보시고 

소액으로 조금씩 투자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만

개인의 선택과 책임

아시죱?

펭빠!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