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갤럭시 Z플립 너는 풀잎 풀립 플립~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 이쁩니다!!

여자분들 완소아이템 1호가 될 가능성이

충분히 차고 넘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ㅎ

 

갤럭시가 이번에 런칭한 두번째 폴더블폰의 정식명칭은 뭘까요?

1. 갤럭시플립 

2. 삼성Z플립

3. 갤럭시폴드2

4. 갤럭시Z플립

 

 

 

 

정답은 4.

 !       갤럭시Z플립      ! 

 

 - 갤럭시Z플립의 스펙 -

△7㎚ 64-bit 옥타코어 프로세서

△8GB RAM

△256GB 내장 메모리

△3300mAh 듀얼 배터리

-색상

미러 블랙과 , 미러 퍼플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콜라보레이션

클래식 이란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은 그런 디자인이네요 ㅋ ㅑ 이쁩니다 그려 이미 많은 포스팅과 뉴스가 있지만 한정판 + 300만원쯤이라 어차피 사지는 못할꺼 같구.. ㅠㅠ 그냥 사진과 영상만이라도 왠지 소유하..

welcomec.tistory.com

이거 톰브라운 콜라보로 출시한다고 뉴스 봤을때

비싼가격은 안보이고

오히려 사고싶은 마음이 더 들었다

 


 

어? 잠깐..?

이거 투자 해야겠는데 생각하고

무조건 완판 될거고.. 그럼 대박이고..

소부장주 또 가겠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살포시 관련주들을 매수 했지요. - _ -) 두둥..

 

 

 

(삼성전자, 세경하이테크, SKC코오롱PI, 파인테크닉스 등등... )

uh huh?

 

14일 출시 했으니

어여  주말이 가고 월요일이...

이야.. 월요일이 기다려집니다. 흐흐.

직장인이었을때 그리 싫었던 월요일이 기다려지다니요?ㅋㅋ

 

아니.. 주말에 충분히 이슈화 되구 나서

월요일이 오는게 더 좋은 시나리오 일것 같네요

좀 천천히 오세요 월요일님 ㅋㅋㅋ

 

 

 

 

 

#갤럭시Z플립사전예약은 끝이났구우

#갤럭시Z플립가격 이 문제긴 한데..

가격은 165만 원이다....

?

가격 165만원 !!!

이쁜거에 비해서 의외로 싼데?

(핸폰외모지상주의 ?? ㅋㅋㅋㅋ)

 

톰브라운 세트에 비하면 1/2 가격? 어잉?ㅋ

 

제가 지금 S105G인데 으음.... 으으음...

뽐이 막 와따리 가따리 합니다리.. ㅠㅠ

 

 

 

갤럭시Z플립 오늘 출시…일부 온라인몰 30분만 '완판'(종합) | 연합뉴스

갤럭시Z플립 오늘 출시…일부 온라인몰 30분만 '완판'(종합), 채새롬기자, IT.과학뉴스 (송고시간 2020-02-14 10:00)

www.yna.co.kr

 

 

내 완판 될 줄 알았다!!

 

 

 

 

 

 

 

[TF현장] 갤Z플립, '코로나19'도 꺾지 못한 인기…매장 '북적'(영상)

삼성전자가 14일 두 번째 폴더블 폰 갤럭시Z플립을 정식 출시했다. /마포구=최수진 기자삼성전자, 14일 갤럭시Z플립 정식 출시…가격 165만 원[더팩트│마포구=최수진 기자] 삼성..

news.tf.co.kr

코로나19 도 꺾지 못한 인기!!

아놔..

이거이거 마 대박이 따로 이씀까

이그야 말로 대박 아입니까!?

후덜덜덜

주말에 과연 몇대나 팔릴지 

이거 판매 대수 뉴스로 나오기 시작하면

과연 삼성전자가 떨어질까요 오를까요? ㅎㅎ

저는 월요일에 추가 배팅 갈지도 모르겠네요.

어느쪽일까요??? 후훗..

이미 알려줄만큼은 다 알려드렸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거봐요 이거 이거거거거

벌써 케이스 콜라보까지 나온걸까요!?

케이스도 쥑이데!?!?

세상에!! Oh my god!! 

 

 

 

 

으으... 약간 너무 핑크 같긴한데....

 

아??

참참

남자라면 핫핑크 라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뽐이... 
뽐 봄뽐~ 가레겟겟~
뽐봄봄~~ 가라게께~

 

갖구싶당

ㅠ  ㅁㅠ).

 

돈 벌어서 후딱 만나러 가볼께용 ㅎㅎㅎㅎ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말고도 엄청 이쁘다요!!!

​어.....​실사를 이렇게나마 영접했는데요..​으..아니!?!​​ㄱㄱ ㅑㅇ ㅏ ~~​그냥 사진만으로 봐도 이...

blog.naver.com

https://youtu.be/ZDm4QmHm0j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