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농심에 이어 GS25 에도 짜파구리 와 함께 봉준호의 기생충 열풍이 불어오다

@아는동생네 귀요미 냥이 , 칸쵸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 영화가 오스카상 4관왕을 해버리다보니

이리저리 다양한 방면으로 수혜를 보고있습니다

 

배우들, 관련주(농심,GS리테일 등), 촬영지(관광), 짜파구리 요리법까지 !!

이 동양의 작은나라 + 한국인에 대한 외국인들의 긍정적인 시선!

 

이제 외국나가서 영어할때 이렇게 시작해도 되겠네욬ㅋ

Hey. Do you know Parasite ?

yeah ~ that's right. Amazing movie. kkkkk

 sure, I can cook that 짜파구리. 

(우린 다 알잖아요? 그쵸? ㅋㅋㅋㅋ)

 

 

 

농심 너구리 짜파구리 기생충 오스카 마케팅

농심 너구리 짜파구리 기생충 마케팅​​​​과연 이들의 상관관계는?​​​기생충 영화에 짜파구리 를 만...

blog.naver.com

 

 


how to make chapaguri? 짜파구리면 zzapaguri 해야 되는거아님?ㅋㅋ

 

 

농심GS25에서도 봉감독의 수상을 축하하며

마케팅 숟가락을 하나 얹었구요!! ㅋㅋ

Good Job! that's what marketing for~

 


 

기생충 효과 벌써?…GS25, ‘짜파게티+너구리’ 매출 61.1% ↑

[BY 시사포커스] 영화 등장한 맥주 ‘필라이트’도 두 자릿수 신장 GS25는 영화제 직후인 지난 10일과 11일...

m.post.naver.com

그래 GS25 마케팅은 그렇게!!! ㅋㅋㅋㅋㅋ ' ㅁ')b

 

GS25 짜파구리(chapaguri) 2월 행사 정리

여러분~~ Hurry up! 서두르세요 !! ㅎㅎ

 

14일 ~18일

💜 GS25의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영화에 나온 ‘부채살 짜파구리’를 고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짜파구리 기획상품을 1000개 한정 판매한다.

GS25에서 초특가로 9900원에 (정상가는 2만1650원) 판매한다.

 

 

 

 

 

19일~ 29일

💚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과 채끝살(150g) 1+1 행사

 

25일~ 29일

💙 짜파게티 + 너구리 봉지면을 함께 구매 시 1600원(정상가 1850원)에 판매

 


 

+

봉준호 감독의 성 씨에서 착안해

‘맥스봉 후랑크소시지’, ‘포도봉봉(340ml)’ 등

봉’자가 들어간 상품 7종에 대해

30% 할인도 동시에 진행한다.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S리테일 주가도 좀 올랐으려나..

그래.. 뭐 이정도 가지고 오르는건 좀 오바지.. ㅎㅎ

뭐.. 그냥그냥.. ㅎㅎㅎ

 

 

 

 

 

 


+

농심이 공식으로 짜파구리 조리법을

11개 언어로 소개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게재하...

했지만...💢

다른 유튜브 영상이 더이쁘게 잘 만든것 같아 그걸 가져왔다.ㅋㅋㅋ

 

봉준호 감독님 감사합니다.

당신이 이루어내신 업적!!

덕분에 국뽕에 취해서 지내게 되네요 ㅎㅎ

대한민국도 살아나는것 같은 느낌도 들구요!

 

수상식때 말씀하신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인것이다!  

힘들때마다, 지칠때마다..

늘 리마인드 하면서 힘내겠습니다!

 

 

화이팅!

Thank u so m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