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Fishobowl의 금붕어로 내 핸드폰의 사양을 체크해보자! (사이트주소 포함)

 

나는 물고기를 안키우는데? 물고기를 몇마리 키울 수 있는지 알려주나? 심리테스트인가??

아..아;; 아닙니다. 이건 그냥 정말 단순히 핸드폰의 사양을 체크 해보는 간단한 홈페이지에요. 

말이 긴데.. 스텝은 정말 간단합니다. 설명 고고씽

1. 사이트로 이동

2. 왼쪽 하단의 Fish 버튼 클릭

3. AUTO 클릭.

(이때부터는 60FPS 을 유지시켜 주기 위해서 컴터가 내부적으로 한두마리씩 계속 늘립니다. 그리고 간당간당 할때쯤 늘리는걸 멈춰줍니다.)

4. 왼쪽 상단에 적혀있는 60FPS 및 물고기 수 확인

 

그럼 제 핸드폰의 결과는...? 

 

 

갤럭시 S105G 인데... 60FPS 를 유지하는데 530~540마리 정도라니~ - _ -) 왠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폰을 바꿔야 할것같은 뽐이 갑자기 오네요...? ㅋㅋㅋㅋㅋㅋ

 

쩝.. 피씨의 사양과 폰의 사양이 비슷하다니... 뭘 바꿔야 되지 -ㅂ-??

 

 

 

주소는 여기 있으니 여러분의 핸드폰의 사양도 한번 체크해보시죠?

 

 

⬇️ ⬇️ 당신의 핸드폰은 몇마리의 금붕어를 키우실수 있나요?? ㅎㅎ (절대적인건 아니지만 뭐 많을수록 좋겠죠? ㅎ)

https://testdrive-archive.azurewebsites.net/Performance/FishBowl/

 

HTML5 Fish Bowl

Thanks for checking out this Internet Explorer 9 Platform Preview demo. This demo uses animation techniques to display fish animating around a Fish Bowl. The faster your underlying browser and computer, the more Fish will appear on the screen. Fish Layers

testdrive-archive.azurewebsit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