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내 연애세포 생존신고 테스트 해보주아~

 

SIMCONG 에서 만든 심리테스트 그중에서도 인기순위 1위먹은 '연애세포 생존 테스트'의 리뷰 들어갑니다앙~~ 바로바로 바로미!! ㅋㅋㅋ

제 결과는.....??

 

으잉??? -ㅂ- 시상에... 이상한데요.. 저 왠만하면 70점 이하로는 잘 안맞는데... ㅋㅋㅋ 56.3이라니 -_- 쫌 그렇군요.. ㅋㅋㅋ  다시하기 !!ㅋ

 

음??? 점수가 낮을수록 건강한건가요?? 뭐지... ㅋㅋㅋ 암튼 뭐 민감한 문제같은건 없고 일상 질문들이 많으니 친구나 연인들과도 같이 공유해서 재밌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당~

 

 

결과화면의 바로 밑에보면 [다시하기] 버튼도 있고 친구들에게 공유하기 버튼도 바로 보이니까 집콩놀이 혹은 직장 화장실에서 월급루팡놀이 할때 참고 하셔요 ㅎㅎㅎ

 

 

 

 

늘 그렇듯이 실제 테스트 주소는 요 아래에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점수를 알아볼 차례군요! 

준비되셨나요? 심호흡 한번 하... (생각해보니 굳이 필요없네욬ㅋ)...지말고 손가락으로 바로 클릭하세욥! ㅋㅋㅋㅋ 그럼 즐거운 테스트 타임ㅁ~~~ 

www.simcong.com/quiz/350

 

[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나는 매우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연애를 못한다고 생각하나요?아니면 내가 원하는 이성을 찾을수가 없어서 연애를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그런 것 보다 당신의 연애 세포가 문제일 수 있습니

www.simcong.com

 

 

 

 


관련 재미있는 테스트들도 많아용

내가 살던 그집 그집이 내집였어야해~ 내 전생집 심리테스트

SELFIE2 WAIFU 한글판으로 만찢녀가 되보장~

MBTI로 궁합도 볼 수 있구나아~ 그렇구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