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기생충 사실상 원조 만화가 드러났다!?

어디선가 받았어요; @단톡방

빙하타고 날아와

요리보고 저리보다가

길동 아저씨네 집에 얹혀 살면서

세도 안내고 친구들도 부르고 민폐란 민폐는 다끼치던 

이 요리보고저리봐도 알수없는 둘리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겹치기도 하고 

그럴듯하쥬?ㅋㅋㅋㅋ

증마알~

유머 천재들은 널리 많이도 분포되어있는거 같습니다

ㅋㅋㅋ

 

진지한 의혹 제기 저언혀 아니구요..

걍 여기저기 퍼지던 농담 썰이야요; ㅎㅎㅎ

 


 

 

거의 모든 기생충 관련 이슈가

(기생충, 봉준호, 오스카 등등)

코로나 이슈도 누를정도로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덩달아 관련주들도 엄청 높은 관심과 평가를 받고있죠?

 

BUT.

 

환호가 가득할땐 이미 내려갈 일만 남은상태일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상투라고 하죠? 머리꼭대기.. )

 

물론 긍정적인사람이 돈을 버는 곳이 주식시장이긴 합니다만..

어깨인줄 알고 들어갔는데 상투위치 일수가 있습니다.. ㅠ

 

주식시장에서는

"아아...?? 상투였어? 몰랐어! 난 어깨인줄알았지.. 미안해요 죄송해요 돈좀 돌려주세요... 네?"

 

놉! 그런거 없슴다.

아주아주 냉정한 세계입니다.

칼같은 바닥이야요... ㅎㅎ

그런거 없으니까요.

까딱하면 손목 날라가붕게( 손절말하는 겁니다. 심각 ㄴㄴ)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 ').. 

 

 

누군가는 다 계획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너는 다 계획이 있구나!?

이 세력 ㅅㄲㄷ.. ㅋㅋㅋㅋㅋ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