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연애능력치테스트 하러 오세용~ 만렙,쪼렙 다 가능ㅋㅋ

 

 

 

GLAM이라는 사이트에서 만든건가 봅니다. 연애능력치 테스트 . 별의별 테스트가 다 있다 싶긴 하지만 뭐 나름 재미있고 시국도 시국이니 재미있어서 인기인거겠즁? ㅋㅋ 가봅시다앙~

늘 그렇듯이 튜토리얼 및 오프닝 SKIP 하구 실제 테스트를 바로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맨 아래로 스크롤 해보시면 됩니다요~ 좀 귀찮지만 그래도 열심히 썼는데 튜토리얼 꼭 스킵 하셔야 해용? ㅠ.ㅠ) 

 

 

 

 

 

근데 왜이렇게 애가 까맣냐구요?? 음...

 Chrome 크롬 다크모드 설정 방법 영상

이거 때문이니까 다크모드를 설정하셔서 눈이 편한채로 테스트 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사이트를 참고해보세용 :] 이제 [연애 능력치 알아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당!

그럼 첫번째 문제 바로 갑시자!? !

Q1. 데이트가 없는 주말에 나는?

 

 

아니 주말에 약속이 없을 수 가 있나요? 세상에 그럴 수 가 있어요? 참나... 진짜요?? (왜 이렇게 오바하는걸까요? 당신이 의심이 맞을 수 도 있습니다  ㅡ _ ㅜㅋㅋㅋ).... 

 

갑갑하기도 하지만 집에서 놀게 얼마나 많은데요... 안그래용?? ;ㅁ;);;;

 

암튼 전 침대랑 하루종일 물아일체에에에!!! 왜없엉 고양이 나만 업썽 고냥이!! 아니면 댕댕이!! .. 근데 둘중에 하나라도 있으면 원래 집돌이인 저라도 더 업그레이드 될까바 차마 못사겠다능... ㅠ ㅋㅋㅋㅋ

 

 

암튼 그렇게 풀었(?)고~ 이제 2번.  으흠... 이렇게 다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지만 스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일단 쭈루루룩 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결과를 가지고 말이지용 :] 그동안 여러분은 이 블로그에 있는 광고를....  ㅋㄹ..  쿨럭 쿨럭.. ㅋㅋㅋ

 

 

 

 

자~ 결과가 나왔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요? 

두구두구두구.....  너무 쌍팔년도식이라고요?? 음.. 원래 이런건 유치해야 맛인데..

그럼 잠시후에.. 이것도 아닌가.. 그럼 60초 후에?  ... -ㅁ-);;  아 재성.. 지송지송~ 

바로 공개 하게씀다아아~~

 

 

 

 

ㅋㅋㅋㅋㅋ 아니 #나도몰라종착지.. ㅋㅋㅋㅋㅋ 오오.. 개인의 시간도 중시해서 모든 시간을 상대와 공유하고 싶진 않.. 음.. 말을 좀 이쁘게 써놓지 ㅡ..ㅡ

너무 익숙하면 소중함을 잊어버릴 수 있으니까.. 우리의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쓰기 위해 개인의 시간도 필요하다`~ 정도?ㅋㅋ 저는 정말 이렇다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당ㅎ

 

 

오!? 다음페이지를 눌렀더니 역시 비교민족답게(?) 내 성격유형으로 순위를 매긴 페이지가 나오네용? 자.. .썸 추진력 순위, 눈치력,19금력.. 등등 그리고 최종 글램 매력도 랭킹 까지!?!? ㅋㅋㅋ  

아쉽지만 5위에 그쳤습니다. 어여 포스팅 완료 하고 한번 더 해봐야거씁니다!! ㅋㅋ 

 

 

 

 

 

 

 

이렇게 튜토리얼은 끝났습니다. 이제 깨어나세요 용사여! ㅋㅋㅋ 

실제로 해보실 분들은 🔽 로 바로 이동 해 보아용~:]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같이보면 더 인싸 되는 테스트들~ 댓글도 좀 적어주시징...

- MBTI로 궁합도 볼 수 있구나아~ 그렇구나아~

- 내 연애세포 생존신고 테스트 해보주아~

- SELFIE2 WAIFU 한글판으로 만찢녀가 되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