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당신의 관태기는 몇프로 입니까?

 

 뭐 늘 그렇듯이 실제 테스트 페이지는 맨 밑에 ㅋㅋㅋ

이런 테스트를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희안하네 유형이 또 다 나눠져 있고 내 결과가 나와서 읽어보면 얼추 맞는거 같다. 참.. 신기 방기 통기 하다리 

왠지 유형 다 모으고 싶다.  (컬렉터 본능.) 콜렉터 유형은 없나? ㅋㅋㅋ

 

 

 

나는 마음속으로는 .. 아니 내가 그린 내가 바라는 유형은 유형1 핵인싸 지만 유형3로 나왔습니다. ㅎㅎ 관태기 80% 이건 관태기가 엄청난거 같긴 한데.. 음 아닌가 오히려 없는건가;;

아 너무 생각이 많으면 복잡하고 힘들고 그래용.  여친이나 남친, 서로의 인연에게 안아달라고 해주세요. 없으면 셀프로 안아보세요. 셀프 안아주기 or 셀프 머리쓰담쓰담이 의외로 효과가 좋다고 영국에서 아마 연구 했을꺼에요.ㅋㅋㅋ

 

 

암튼 여러분도 어떤 유형이 나올지 날씨도 선선하니 커피 한잔 하시면서 폰으로 테스트 해보셔야겠죵? 

언젠간 스벅에서 커피 선택에 따른 심리테스트 해주길 바라며...  (얼죽아여 일어나라!!ㅋㅋ) 

레츠 기륏! 

 

🍗🔥🔽🔽

적당히 관계.컴 테스트 페이지로 고고

 

재미로 보는 관계 유형 테스트

나의 인간관계 유형은?

jeokdanghi-relationship.com

 

 


 

--- 같이 해보면 재밌는 테스트들

- 연애능력치테스트 하러 오세용~ 만렙,쪼렙 다 가능ㅋㅋ

- 내 연애세포 생존신고 테스트 해보주아~

- 내가 살던 그집 그집이 내집였어야해~ 내 전생집 심리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