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집콕 크리스마스 연말 tv 시청 일정 스케쥴 참고

 

집콕 크리스마스 연말 tv 시청 일정 스케쥴 참고하세요

 

나홀로집에 풀로 방송 해주네요 ㅋㅋ  오늘부터 집콕 크리스마스 & 연말 시즌 시작인데요 

 

해리포터 혹성탈출, 300, 쿵푸팬더, 나홀로집에 등등

디즈니와 애니메이션, 그리고 대작들로 아주 범벅 해놨네요 ㅋㅋ 

안전하게 집에서 티비보면 달리세요오오옹 

 

24일 목요일

 

 

 

25일 크리스마스

 

25~26일

 

 

 

 

26일 토요일

 

 

 

 

 

27일 일요일

나홀로집에 , 가오갤 , 반지의제왕까지.. ㅎㄷㄷ 300 도 정말 잼께 바써는뎅

 

 

 

요약본 

 

 

수어사이드스쿼드

쥬라기월드

 

쿵푸팬더1~3

해리포터 전 시리즈~ 

아주 애니메이션과 디즈니로 꽉 찬 스케쥴입니더어이잉

 

맨끝에꺼 하나만 있으면 될거 같기두 하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