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중국에서 싸게 사고 크게 받은 썰..?

 

 

오잉? 뭐라고??

 

중국 사이트에서 

매직마우스가 3만원 에 떴다고??

그리고 불들어오는 키보드에 동숲포함 닌텐드스위치는 사은품으로준다고?

아니 이걸 왜 고민해! 지금 필요한건 뭐? 스피드!!

 

오키오키 장바구니 담고 당장 주문 궈궈!!!

 

 

 

 

 

7일 뒤...

 

음... 당한건가...?

 

 

10일 뒤...

 

!!!!

 

우편함에 다 안들어가서 밖에 나와있는 대형 우편물 박스. 그리고 쓰여 있는 나의 영어 이름! 예아아아~~

 

오예 퇴근하고 와서 뜯어봐야지!!!

 

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퇴근해서 박스를 개봉한 순간....

으아니!?

 

 

 

 

 

 

1. 매직 마우스.....

 

으..아아,ㅇ??? 최홍만 전용인가요오?? 그런거유?ㅋㅋㅋ

 

 

 

 

2. 불들어오는 키보드...

그.. 불은 진짜 반짝 반짝 잘들어 오긴하는데에에...

어쩐지 박스가 너모 크더라니.... 무슨 냉장고 시킨줄... ㅋㅋㅋㅋㅋㅋㅋ

 

 

 

3. 동물의 숲은...

사은품이니까 별 기대도 안했...

 

 

.... ㅋㅋㅋ 

 

 

 

 

아 몰랑... 새해 복이나 받으셈

 

복고보ㄱ복보보복보복복복복ㅋㅋㅋ소리가 들리는거 같쥬?ㅋㅋ

 

 

본 게시글은 약간의 사실이 가미되어있습니다. 복받으세요 정도는 진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