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갤럭시 S20 100배 줌 테스트 영상 !!!

미친거 아입니까??

허얼...

뭐 이걸 글로 설명해야 하나..

 

이런 GIF 몇개가 더 확들어오는 마케팅 같은데

이런 기능 요런걸 더 많이~~~

유출 하란....

아니 마케팅 요소로 바로바로 써주시란말입니다!!

소비자들에겐 요런게 더 먹힌다구요!!

(아닙니꾸아!?!)

저도 혹... 해버리는네요 ㄷㄷㄷ

 

끝장입니다.

이거뭐 이제 파파라치 어떻게 잡나요? 

디스패치 에겐 악재?

아니 더 많은 사진을 파파라칭 할수 있을테니 호재인가?

 

????

뭐 그건 잘모르겠구요.. ㅎㅎ

와 마.. 

보면 볼수록 저게 가능한가;;

지금까지 이런 카메라는 업서따

이것은 망원렌즈인가 핸드폰인가

카메라인가 핸드폰인가?

 

 

후덜덜더러

오...훠... 우어어...??

 

 

 

지금까지의 줌은

한재의 줌에 불과해.

 

줌 . 그이상의 줌

갤럭시 S20 | S20 PLUS | S20 Ultra

흠.. 어디서 본 광고 카피 같긴 한디... - 0-);; 

 

 

 

갤럭시 Z 플립 사로 가주아아아~~

' ㅁ' 아.?

가만 .. 아직 돈이 없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햄닷;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