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킹덤시즌2 is coming 3월13일 확정

 

3월 13일에

넷플릭스에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 킹덤 시즌2 ]

킹덤1말구2 #킹덤시즌투 킹덤시즌2 #킹덤시즌2  킹덤킹덤덤덤

드디어드디어 아아ㅏㅏㅏ 드디어!!

😊시작 된다 합니다!!!😊

 

 

 

 

크으...

저만 기다린거 아니쥬!?!

당연히

저뿐아니라 외국인들도 기다렸다 합니다!!


오마이갓!!

저 동양인들이 머리에쓴거 저 간지아이템 이름이 뭐야뭐야!?!?

갓이여.

갓이야?  오마이갓!! 

그들은 언제나 신과 함께 다니는구만!

it's Cool!! ㅋㅋㅋㅋㅋㅋ


😊웃음 한번 주세요~ 웃기 딱 좋은날이잖아요?ㅋㅋㅋ

 

 

 

 

 

흠흠 헛솔 그만허구

2월 마지막주에는

킹덤 시즌1 복습 주간으로

일정 잡아야겠네요.. ㅋㅋㅋㅋㅋ

좀비물 원래 좀 징그러워서 잘 안보긴 하는데

희안하게 킹덤은 다음화가 궁금하고 막 그러드라구요

이게 바로 시나리오와 좀비 Zombie의 힘인가..?

아니지

배우들의 연기력과

잘짜여진 시나리오와 연출의 시너지 효과!🧡

그리고 새로 캐스팅된 New 배우들!

 

 

 

 

그들의 모오든 !! 노오력의 산물! 

킹덤 시즌2!

그날이여 어서 빨리빨리빨리 x100000000

come on yo!

💛

 

 

 

킹덤 시즌2 - 살아남을자 누구인가?

 

킹덤1에 뿌려놨던 무수한 떡밥들..

어서오라 3월13일!!

아직 한달 남았네.. 컹..

아... 현기증 난단 말이에요.. ㅠ.ㅠ

 

그래도 2월은 좀 짧으니까

일 열심히 하시면서 시간 보내면서

조금씩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들 봅시다이~~

 

 

킹덤2 관련주도 있으니 주식시장도 가끔 체크하면서이이`?

- 위지윅스튜디오

- 스튜디오드래곤

- 에이스토리

 

미리 조금씩 관심가져주셔도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언제 오를지 , 얼마까지 오를지는...

모르지만유.. = ㅂ=)..

쇳내는 그런거 몰라유..

 

 

! 투자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댓글로 정답을 맞추시는 분 선착순 5분에 한해 

축하메세지를 대댓글로 달아 드릴께요💛

딱 5분만 선착순 입니다. 

더 뒤에 댓글 다셔도 대댓글 엄서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요기서 유튜브에 고립무원 모션아트 영상 보구 가시죱!

https://youtu.be/Dd7WM06Ax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