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덱스터도 기생충 수혜주? 왜때문에?

http://www.sentv.co.kr/news/view/568399

 

덱스터, ‘기생충’ 후반작업…美서 기술상 수상 부각↑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덱스터가 영화 기생충 제작 참여 및 사운드 편집 기술상 수상 부각에 강세다. 13일 오전 10시 55분 현재 덱스터는 전 거래일보다 13.18% 상승한 9,100원에 거래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덱스터스튜디오는 영화 기생충의 장비, 사운드, VFX, 색 보정 등 후반 작업을 맡았다. 덱스터스튜디오는 VFX(시각특수효과) 및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자회사 라이브톤은 지난달 영화 ‘기생충’으로 골든 릴 어워드에서 비영어권 사운드

www.sentv.co.kr

 

덱스터스튜디오는 영화 기생충의 장비, 사운드, VFX, 색 보정 등 후반 작업을 맡았다 

덱스터스튜디오는 VFX(시각특수효과) 및 콘텐츠 전문기업으로... 



자회사 라이브톤은 


지난달 영화 ‘기생충’으로 골든 릴 어워드에서 
비영어권 사운드 편집 기술상을 수상했다. 

... 

‘기생충’은 뛰어난 사운드 편집 기술을 가진 영화로 선정됐다. 

덱스터스튜디오의 후반 제작 기술력이 세계적인 인정을 받으면서 

향후 글로벌 시장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작용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 기사내용중 발췌





덱스터 = 신과함께 , 편집 ,VFX 이렇게만 알고있었는데

아... 자회사 라이브톤 이

 사운드 편집으로 상을 받았구나......

 

이미 10% 올랐다지만 

어디보자 주가가... ?!?!

-------

 

 

??????  응????

 

 

아니?

이미  저기 위까지 가버렸??

 

 

 

 

 

 

 

그러셨어?? 

늦었나유? ㅠㅠ

 

 

댄장..

 

 

흐음.. 과연 더 갈수 있을까... 

바른손 봐바 바른손이앤에이 봐바!!

희망회로가 막 돌아가죠? 2상? 3연상!?!?!

따라딴따라 따따라 딴딴따라라~

 

으으...

좋아 결심했어!!?

 

살까 말까 고민되고 막 그럴때 있죠?

그럴땐?!?!

 

 

 

 

 

투자는 개인의 선택 + ㅂ+) 

ㅋㅋㅋㅋㅋ

그렇죠 뭐...

 

저는 소액만 조금만. 발 살짝 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