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브라운 콜라보레이션 한정판매

 

톰브라운 - 갤럭시 Z 플립 콜라보레이션

 

 

 클래식 이란 말이 전혀 아깝지 않은 그런 디자인이네요

ㅋ ㅑ 이쁩니다 그려...

 

이미 많은 포스팅과 뉴스가 있지만

한정판 에다가 300만원쯤이라 어차피 사지는 못할꺼 같구.. 

그냥 사진과 영상으로 대리만족이라도... 

 

...

ㅠ ㅁ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유하고 싶은 그런 비쥬얼이라!!! 

 

 + ㅁ+)!

 

저도 숟가락 얹어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사람눈 다 왠지 다를것 같지만

 

이쁜건 누가 봐도 이쁩니다 안그래요?? 

Isn't she lovely?

허?ㅋㅋㅋ

 

 

 

 

 

 

처음 딱 본 느낌  " 와우! 이뻐요 !! 귣귣"

나이스 아니 판타스틱 어썸 콜라보레이션 이네요!!

음.. 딱 요 브랜드의 저 회색 가디건이 

한때 엄청 유행했었어서

브랜드는 몰랐지만 디자인은 저도 알고 있었죠!!

그 브랜드명이 톰브라운 이었군요!! 

- 브알못 인증각!  ' _ ');

 

 

@삼성 뉴스룸

 

 

 

요기 가시면 더 많은 사진을 볼수 있구용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 Samsung 대한민국

갤럭시 Z 플립과 톰브라운이 만났습니다. 기술만 앞선 게 아닙니다. 이젠 패션 감각까지 누구보다 뛰어납니다.

www.samsung.com

 

 

언젠가 들어올 협찬광고를 대비해

미리 무료 광고 한번 해드립니다. 보고있죠 삼성?

...

뭐랰ㅋㅋㅋㅋ

( I hope so :)

 


 

 

 

 

-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 

   갤럭시 Z 플립 에디션   

(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

+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갤럭시 버즈+’도 포함!!!

 

구매는 언제부터 가능?

2월 21일 부터 한정 판매!

 

 

어디서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강남본점∙부산본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

 

더 많은 사진은

아래 @SAMSUNG  Newsroom 페이지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21일부터 한정판매

삼성전자가 현대 패션의 선구적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lip Thom Browne Edition)’을 21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은 새로운

news.samsung.com

 

 

 

 

마케팅 영상은

톰브라운 홈페이지에서도 보실수 있지만

유튜브에서도 바로 볼수 있네요

여기 링크 가져와씀당

 

 

 


 

쿠키영상 느낌으로다가..

관련주 정보도 살포시 ~ ㅋ

 

 

갤럭시 Z플립 너는 풀잎 풀립 플립~

남자인 제가 봐도 너무 이쁩니다!! 여자분들 완소아이템 1호가 될 가능성이 충분히 차고 넘치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ㅎ 갤럭시가 이번에 런칭한 두번째 폴더블폰의 정식명칭은 뭘까요? 1...

welcomec.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