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코로나 여파로 킹크랩 가격 떡락? (배고픈 분 클릭 금지)

 

세상에.. 킹크랩 가격이 20% 할인이라구욥?

오호라

코로나때문에 중국으로 들어가야할게 

우리나라 쪽으로 들어왔다?

오호라?ㅋㅋㅋ

 

″킹크랩 배불리 먹어요″…'신종코로나' 여파에 킹크랩 가격 20% 하락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산 여파로 다량의 킹크랩과 대게가 국내로 유입되며 가격이 급락했습니다. 최근 수산물 전문 사이트...

www.mbn.co.kr

 

 

 

 

 

그램 내사랑 킹크랩을 20%할인된 금액에

먹을수 있단 말씀이심꽈~?~?

 

 

챱챱챱... 작년 초인가 여름인가 그쯤에 먹었었으니까

또 한번 먹을때 됐네에에!!

어쩐지

크랩크랩 킹크랩 !!

너어ㅓㅓㅓㅓ!!ㅋㅋㅋㅋ

 

 

아씨..

근데 코로나땜에 어딜 돌아댕기는게 무서운디..

마스크 쓰고 가야하나..

거기 사람도 많은데 ㅠㅠ

 

이성의 끈을 놓고 식탐에 눈이멀어 정신이 혼미해진 상태에서 찍은샷.jpg

 

 

찰싹!찰싹!


정신차렷!

다시한번 정신을 가다듬고

 

후웁...

!!

잃어버린 초점을 찾았다!

좋우아써!

 

그럼 이제 

 

게장에 밥을..

 

밥을..

.

.

... 어??

밥사진 어디갔지.. ㅠ. ㅠ)

 

아!!

없네!? 안찍었나? 사라졌네!?

아!!

아!!

이렇게 먹으러 가야만할

이유가 생겼네!?!  " ㅁ") 헤헤헿

ㅋㅋㅋㅋㅋ

 

 

코로나 어여 ㄲㅈ !

킹크랩 먹으러 가쥬아!!!

 

 

다이어트 하기로 한 다음날 이런기사 뜨기 있기?

와우... 여기 더 맛있게 보이는

킹크랩 사진들이 있... 쭈압쭈압...

 

‘우한 폐렴’으로 중국 들어갈 ‘킹크랩’ 한국으로 몰려 싼값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킹크랩 중국 수출에 제한이 걸리면서 국내 킹크랩 가격이 하락했다.

www.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