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뤼튼으로 만들어본 AI 이미지 테스트 - 쫄지말자

요즘 온라인상에서는 정말 수많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다.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면 불필요한 정보나 광고 글 사이에서 정작 찾고자 하는 내용을 찾기 어려울 때가 많다.

 

그 정보와 이미지의 바다에서 허우적 대고 있자면 시간 낭비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짜증이 나기도 한다. 물론 일일이 걸러내기엔 한계가 있지만 조금만 신경 쓰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기존에는 모든 정보들이 사람 손을 거쳐 만들어지는게 대부분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정보만을 선택해서 보기란 쉽지 않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뤼튼 사이트’를 활용하면 그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선 키워드 입력만으로 관련 글과 사진 또는 동영상까지(오픈예정인가?) 찾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I 엔진을 통해 사용자가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자동으로 선별해준다. 

 

따라서 이제부터는 굳이 힘들게 찾지 않아도 된다. 그저 검색창에 단어 하나만 입력하면 끝이니까 말이다.

 

 

쫄지말자 - 직장인 - 뤼튼
뤼튼 사이트를 통해 만들어본 '추위에 벌벌떠는 직장인.jpg'

즉, 뤼튼이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필요한 정보만 골라주는 기술인데 현재 인공지능 딥러닝 기반 알고리즘 개발 및 서비스화 작업 진행 중이며 오픈베타 중이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아직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 효과가 입증된 만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더욱 기대된다.

 

 

 

 


 

아, 참고로 위 글도 뤼튼에서 생성해서 약간의 편집을 가미한 글이다. 세상에나 마상에나. 나보다 더 잘 쓰는거 같다. AI의 발전이 눈부시고 무섭지만 자동차나 컴퓨터가 발명 됐을때를 생각해보면 쫄거 없다. 



마차꾼과 인력거꾼의 직업은 사라졌지만 택시,버스 운전기사와 같은 직업이 생겨났다. 자율주행이 완벽하고 안전해지면 또 사라지게 될 직업이지 않을까 생각되지만..

결국 그 기술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느냐 흐름을 반대하고 반대하다가 결국 대체되는 사람이 되느냐의 문제다.

새로운 기술이 나오면 빨리 습득하고 발전시키고 이용할 생각을 해야하지 않을까? 

 

 

그런의미에서 후딱 이용해봤다 ㅎㅎ 다들 후딱 한번씩 접해보고 이해해보자. 파이팅! 

뤼튼-AI-이미지-테스트
이렇게 만들어본 히스토리도 볼 수 있다.

https://blog.naver.com/hikais/222956207292

 

뤼튼 - 재벌집 막내아들 AI 이미지 테스트 (?)

뤼튼이라는 AI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사이트를 통해 생성 테스트 해본 이미지. 뭘 만들어볼까 궁리하다가 ...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