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기 돈 버는 이슈 있슈

프린트해서 붙여놔도 좋을 주식 매수 매도 명언들

 

- 캡쳐 매도 -

계좌 잔고보고 가슴이 웅장해지고 캡쳐하고 싶을때가 바로 매도 타이밍이다.  와..

 

 

 

 

 

 

 

- 손모가지 매수

계좌 마이너스 보고 가슴이 쪼그라들고 기존 종목 죄다 팔려고 손모가지 손꾸락 들썩들썩 거릴때가 바로 매수 타이밍이다. 

 

 

 

 

 

 

-손절

일단 물린 건 알겠고 사람이 가오가 있지,

아직 물탈돈 남아있고

아직 정신 붙어있을 때가

바로 손절 타이밍이다.

 

 

 

 

 

-익절

아침일찍 일어나게 되고 

일하다가 화장실 자주 가고

혼자 보기 아까워서 친구에게 추천 하고 싶고

SNS에 수익인증 올릴때가

바로 익절타이밍이다.

 

 

 

 

 

 

-전업

3년이상 월급 보다 투자수익이 적고 큰 돈 아니어도 꾸준한 현금흐름 이런걸로는 전업 꿈도 꾸지말고

상속 받을 유산이 전재산 보다 많을때가 바로 전업(백수) 타이밍이다.

 

ㅋㅋㅋㅋㅋㅋ

 

악... 뼈 아파.. ㅠ _ ㅠ ㅋㅋㅋ

주식하시는분들은 공감 하실듯 ㅋㅋㅋ

공감버튼 누르시면 조만간 상한가 냄새 맡으실 수 있을 수 도 . :D

 

 

대박 나소~

익절 하소오~~ 

부자 되소오~ ㅎㅎ

 

매수는 기술 매도는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