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내가 살던 그집 그집이 내집였어야해~ 내 전생집 심리테스트

 

 

 

 

늘 그렇듯이 테스트 페이지는 맨 아래있으니까요 빨랑 해보시고 싶으신분들은 아래로 스크롤 쓩~ 해주세용 !! :]

 

'오늘의 집' 아시나용!?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앱인데요 이 앱이 천만 다운로드가 됐답니다!! 우선 추카추카추!!! 대박사건이죠오! 천만이라구요 천만... 무려 천만명이 다운로드 했다는건데.. 와우~ 

저도 가끔 앱으로 들어가서 남들이 해둔 인테리어를 시간가는줄 모르고 쭉 보고 있는데요 어쩜 그리 공간을 이쁘게도 꾸며두셨는지 나도 나중에 이렇게 꾸며야지 하면서 스샷을 찍어두고 있답니다 ㅎ

(네? 일단 집부터 치우고 말하라고요? 네..... 그 그래야죠.. ㅜ -ㅜ);

 

 

암튼 오늘은 이 '오늘의집' 에서 천만 다운로드 기념으로 전생에 어떤집에서 살았는지 빅데이터로 분석(?) 해서 알려주는 테스트를 무료로 배포 한다고 해서 얼라.. (아니) 얼리어답터인 제가 후딱 테스트 해보고 리뷰 하고있습니다.

 

 

그럼 웰컴씨는 먼저 사이트로 가서 테스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아니 이게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 평수 10평에 시세 30만원!!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상님덕에 터는 좋아서 몇대째 이사 안가고 버티고있다니.. ㅋㅋㅋ 아니,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좀 좋은걸로 뽑아주시면 안됩니까?  다른분들은 막 크루즈도 나오고 숲세권 유리집, 얼음궁전도 있던뎅.. ㅋㅋㅋ

 

 

그래도 덕분에 깔깔대며 웃을수있는 좋은 시간 됐습니당 ㅎㅎ 그죵?ㅋㅋ 

 

 

 

이제 여러분의 차례죠? R u ready? 레츠 기릿!! ㅋㅋ

ohou.se/promotions/ten_million_download?type=share

나의 전생집은 몇 평? 얼마짜리? 당신이 살았던 전생집 알려드립니다

전생집 테스트 하러가기

ohou.se

 

 

 

이하는 지금까지 나왔었던 테스트들. 인싸 될라면 다 한번씩 해바야 댄다카든데.. 인싸세요? ㅋㅋㅋㅋㅋ

대학교 학과테스트 (마이유니버시티) + 포레스트 심리테스트

재미로 보는 시력테스트 + 무슨숫자가 보이시나요?

시험엔 안나오지만 르르르꼰대성향검사 모든유형 정답 공개

MBTI가 뭔가했더니 성격유형테스트네 + 궁합과 팩폭까지?

MBTI가 뭔가했더니 성격유형테스트네 + 궁합과 팩폭까지?

​안녕~ 안녕~ 안녕하세요오~~ 간만에 서비스 리뷰로 돌아온 서비스 부서의 Mr.웰컴씨 입니다. ' ㅁ&...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