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2020 트렌드 능력고사 당신의 점수 난 이미 알고있다..

안녕하십니까?

문의하신 당신의 점수를 계산중입니다. 

....

1.2kg1.2kg

...(응? 뭐야??)

600g 이 한근이니까 1.2kg은 두근, 1.2kg을 두번 쓰면 그것은 바로 = 두근두근....

...

근데, 테스트는 언제 해보셨습니까?

...

미안합니다.. 뻥이에유.. 지가 그걸 우째 안대유..  ㅠ.ㅠ)ㅋㅋㅋ

저는 제 점수랑 주변 지인들 점수 밖에 몰라유ㅋㅋ 제 점수가 궁금하면 계속 보시고 바로 테스트 하는걸 원하시면 늘 그렇듯이 맨 아래쪽으로 스크롤을 쭈우웅ㄱ 내려 주세요~ :D

그럼 제 트렌드능력고사 점수를 알려 드립져~ ㅎㅎ 30대 이고 저보다 낮은분들은 접ㅇㅓ ㅋㅋㅋ (갑자기 안병호겜?ㅋ)

단톡방에 한두개세개네개 막 결과가 뿜뿜 쏟아져 나오고 있슴다~ 이런거는 보자마자 언능 해보고 친구들한테도 Share 해야 젊어지눈기야요:D 트렌드에 뒤쳐지지 말자구용! ㅋ 레츠 기릿! 

 

그럼 제 성적표(?) 를 대공개!.. 까지는 아니고 그냥 최초공개 할께요. + ㅂ+)! ㅋ

전 학창시절에도 늘 70점 언저리에서 놀았던거 같은데 이거슨 운명인지 운명의 장난인지 ㅋㅋㅋ 또 77점 이라니 ㅠ 그래도 트렌드세터에 가까우니까 이 트렌드세터는 좋은걸 혼자 알기 아까워서 여러분께 공유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또 해부립니다. 

짤모으기와 공유하기는 본능 아입니까? (아닌가.. 내가 약간 관종이라는 말인가;; ㅋㅋㅋ) 암튼 이 테스트도 공유 했슴미다아~ㅋ

 

 

 

하튼 무튼 쨌든 결과를 좀 더 쭉 이어서 읽어 보겠습니다. 으잉? 신문팔이 배달부??ㅋ

안녕하세요 77점의 LV.6 트렌드 세터입니다. 저보다 점수 낮으신분들은 30대라고 하지마세요. (도발도발) ㅋㅋㅋㅋ 전 카톡으로 공과금/ 결제 / n빵 /투자 까지 해본 사람이라구요. 아! 요새는 카카오페이 인증서비스 까지 하고 있으니 점수 좀 더 올려주십셔.. (?)ㅋㅋㅋ

 

유행어에는 딱히 민감하진 않은데 아무래도 it업계에 몸담은지 어언 10년 이었으니 (인터넷에 좀더 빠르게 퍼지자나요? 그춍?) 트렌드라고 생각하지 않던것도 트렌드였었던거 같아요. 저는 그저 많은 드립러들이 하는 드립을 보고 가끔 퍼나르고 읽고 했었던 것뿐인데  이런 상을 주셔서..(훌쩍).. 아.. ;ㅁ; 이거 아님니까? ㅋㅋㅋㅋ

정신차리고 다른분들은 어떤 점수를 얻었었는지 좀 더 가져와볼께요 ㅋㅋ

실제 내용을 다 알면 재미없으니까 해설은 살짝 가려봅니다. 궁금하시면 어여 능력고사 보고 오세요! 여러분도 100점 맞을 수 있삽니답!? 100점은 도전하는 자의 것!! ㅋㅋ 저는 일단 80점부터 넘어보겠습니다. ㅠ.ㅠㅋㅋㅋ

 


여기서 오답노트 하나!

저는 톤그로착붙이 이런말인지는 전혀 몰랐었어서 찾아봤는데 보고도 뭔말인지 잘 이해가 안되아서 여친한테 물어봤어요. 이런말은 증말 듣다듣다 처음들었어요..

세상에.. 이런말은 왠지 뷰티 프로그램이나 뷰티블로거, 뷰티유튜버들만 쓰는 말 아이에요? 실제 일상생활에서도 쓰는말이랍니까? 후덜더덜 ㅋㅋㅋㅋ 

암튼 뭐 이상으로 ~ 제 테스트 리뷰는 마치구용, 직접 해보실 분들은 지금 화면을 맨 아래로! 스크롤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젤 최신꺼 해보시고 더 시간되시면 같이 해보면 더 재미있는 테스트들 모아뒀으니까 한번더 찾아주세용 :D 감사합니당~ ㅋㅋ

 

당신의 관태기는 몇프로 입니까?(관태기 몰라도 뭔지 알려드림)

연애능력치테스트 하러 오세용~ 만렙,쪼렙 다 가능ㅋㅋ

 

 

집콕놀이에 도움이 되는 테스트들

 SELFIE2 WAIFU 한글판으로 만찢녀가 되보장~

MBTI로 궁합 보는 테스트~

 

 


 

그동안의 함정들의(?) 유혹을 잘 뿌리치고 오셨구만. 진짜는 바로 여기 !!! 있습니다. 아하핳핳~~~하

2020 트능(트와이스 트렌드 능력고사) test 바로가기 !! --> https://www.trendtest.co.kr/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전국민이 힙스터가 될 그날까지! 2020 트능(트렌드 능력고사)

www.trendt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