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나의 건물주력 테스트, 도전 건물주!

안녕하세요! 간만에 찾아온 나의 건물주력 테스트의 결과 및 테스트 페이지가 있는 포스팅 입니다. :D

늘 그렇듯이 실제 해볼 수 있는 페이지는 해당 글의 맨 아래에 위치 하고 있으니까 제 테스트 결과말고 실제 테스트를 진행 해 보실 분들은 요기 있습니당. ㅎ 

>> 실제 테스트 페이지  

 

그럼 이제 제 테스트 과정을 공유합니당~ 같이 보시죵!? ㅋㅋ

 

엇..? 가만 문의 얼굴이 뭔가 누군가를 좀 닮은 것 같기두 하구용 ( 코알라 인가? 코끼리? ) 그리고 노란색 국회의사당 문이라서 요즘 같이 부동산에 민감한 시기에 왠지 정치권의 탄압을 받지는 않을까??

하는 이상한 상상을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

 

 

흠.. 코알라인가? 코끼리?

눈썰미가 있는 분이시면 눈치 채셨을지 모르지만 요녀석의 움직임이 계속 변합니다!? 제가 잡아드렸습니다 [디테일]ㅋㅋ아마 저거 만드신 디자이너분은 저에게 조금은 감사하실지도...,,??ㅋㅋ

문제를 후딱 풀어야 하는데 엄한데에 관심이 가서 잠시 지체 됐네요.. 암튼 얼렁 나머지도 풀고와서 풀이 결과를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앙~~

로딩... 로오딩.. 로로로딩...

 

 

제 블로그를 찾아오신 분중에.. 아니 일반 사람들 중에서라도, 해당 문제에 [매우아니다]! 를 선택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요?? 음... 뭐 있을 수 도 있을까요? 어디 절에 계신 유명한 스님들 이나.. 음... 아몰랑 ㅋㅋ

암튼 저는 그렇다를 선택 하는 속물이 되겠습니다(?).ㅋㅋ

총 문제수가 십파... 18 문제니까 은근히 많네요..;; 그래도 5지 선다형이니까 금방금방 넘어 갑니다 ^^ 다 풀었습니다~~ 결과는??

두구두구둑두구

 

 

짜자자아안!!

 

안녕하세요? 돈붙는자석 입니다. 제가 앞으로 소유할 건물금액은 30억+@ 입니다.ㅋㅋㅋ

money is my destiny! 예에~~ 맞습니다. 돈은 제 운명이에요!! 저는 돈자석이니까 앞으로 돈이 쫙쫙 붙을 운명이니까..

제 블로그와 유튜브를 늘 가까이 하시길 바랍니다??  -ㅂ-) ㅎㅎ

 

 

 

자본주의에 적응하지 않고 노동으로만 돈을 벌 수는 없어요. 우리는 로봇과는 다른 인간이며 점점 늙고 지치기때문에 평생 일을 할 수는 없는것이죠. 그러니 노동소득을 -> 자본소득으로 옮기는 작업을 계속 해 나가야 합니다.

 

이왕이면 배당맨을 통해서 만들면 더 좋겠죠?

배당맨이 뭔데?  궁금하신분은 놀러 오세요 :D 함께 부자가 되는 길로 고고씽~

blog.naver.com/hikais/221954618904

 

'뭐먹고 살지?' 걱정에서 시작된 배당맨 이야기

나름 대기업에 다니는 친구가 있습니다. 그와 얘기 하다보면 지금은 그래도 월급으로 먹고는 살지만 늘 미...

blog.naver.com

 

 

그럼 이만 건물주력테스트 건물주 테스트 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당:ㅇ

 

 


 

(별책부록)

여러분이 같이 해보면 더 재밌는 테스트들 모음.

2020 트렌드 능력고사 당신의 점수 난 이미 알고있다..

내 연애세포 생존신고 테스트 해보주아~

 

 


 

다 보셨으면 실제 테스트도 하고 싶으실텐데 맨 위로 다시 올라가기는 귀찮으니 여기에 한번더 링크!! 

https://www.honestfund.kr/v2/exam/landlord/

 

건물주 테스트

나는 건물주가 될 수 있을까? 현실 캐릭터로 알아보는 건물주 가능성.

www.honestfun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