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2021 신조어 모음 2탄!? ( 모바일 최적화 )

1탄과 많이 겹치긴 하지만 뭐 1탄 안보신분들도 많을테고 복습차원에서 ㅋㅋㅋ 아몰랑 문제나갑니다잉.ㅋ

 

 

그림이 안보이는 분들을 위해서 텍스트로도

1. 군싹

2. 스불재

3. 주불

4. 재질

5. 머선129

6. 억텐

7. 임포

8. 쫌쫌따리

9. 갑통알

10. 애빼시

 

 

뭔지 좀 생각해보시고 풀어보세용 ㅋㅋ 쫌 내리시면 정답이 있지만 쉽세재빙 유노? ㅋㅋㅋ 

 

게만 

아가면

미없어

고! 

 

ㅋㅋㅋㅋ

 

이제 정답 공개 타임ㅁ.... ㅡ 아 ~~

 

 

 

 

 

 

 

 

 

 

 

정답 에 따른 결과 : 

 

 

재미로 보는 결과기 때문에 너무 목매달것도 없슴다. 걍 웃자고 하는거에 죽자고 뎀비지 맙시다이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시아요오~~

 

 

[고품격 피식 컨텐츠ㅋㅋ] - 알면 빵터지는 넌센스 퀴즈

 

알면 빵터지는 넌센스 퀴즈

힌트: 원숭이가 타고 있는거는? 원숭이가 뭘 하고 있죠? 사실.. 원숭이는 그닥 상관이 없어여ㅋㅋㅋ 정답 : 아래를 긁어보세요 키보드   key board.... 스노우보드.. ㅋㅋㅋㅋ 힌트 : 이거 는 좀 고난

welcomec.tistory.com

 

2020년 신조어도 알고 싶다면?

blog.naver.com/hikais/221881782344

 

뇌절이 뭔지 알아? 네.. 몰라서, 그것도 몰라서 쓴 글 입니다

​​​​A : 에요 웰컴씨 뇌절이 뭔지아셈??나 : 뇌절? 그게 뭔데?A : 뭐야~ 그것도모르냐.. 으이구... ...

blog.naver.com